▲ 사진=타이거컴퍼니가 ‘티그리스 전자계약’ 출시를 기념해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가 ‘티그리스 전자계약’ 출시를 기념해 3개월 동안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7월 내 협업툴 티그리스를 도입한 신규 고객사와 전자계약 사용을 희망하는 기존 티그리스 고객사 모두 계약 건수 제한 없이 3개월 동안 전자계약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타이거컴퍼니는 많은 고객이 편리한 계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대상을 기존 고객사까지 확대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출시를 맞아 한정 기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일부터 31일까지 티그리스 홈페이지와 유선 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접수순으로 순차적으로 기능이 제공되며, 편리한 사용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전자계약 최초 서식 세팅과 교육을 함께 지원한다.
티그리스 전자계약은 계약서 작성부터 전송, 서명, 계약 이력 관리까지 계약 전 과정을 디지털화한 서비스다. 다양한 환경에서 계약서를 쉽게 전송하고, 체결 후 진행 과정을 실시간으로 파악해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의 전자서명 서비스 ‘글로싸인’ 연동을 통해 진행됐다.
다양한 편의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계약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대량 전송으로 동일한 계약을 일괄로 처리할 수 있고, 링크 계약으로 불특정 다수의 서명을 간편하게 수집할 수 있다.
타이거컴퍼니는 전자계약을 티그리스 전자결재와 연동하는 유료 옵션도 함께 제공한다. 두 가지 기능을 함께 사용하면 결재 완료된 문서를 전자계약으로 보내 계약까지 체결할 수 있어 결재부터 계약까지 유기적인 업무가 이뤄진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전자계약 출시로 티그리스 고객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다양한 협업 기능과 전자계약을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많은 고객이 무료 프로모션을 통해 한 곳에서 모든 계약 업무가 이뤄지는 편리함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