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RWS 코리아, 2023 트라도스 온라인 컨퍼런스 ‘ELEVATE’ 개최
  • 김민수
  • 등록 2023-07-04 09:50:14

기사수정


▲ 사진=RWS 코리아 ‘트라도스 온라인 콘퍼런스’



 RWS 코리아는 7월 19일(수) 트라도스 온라인 컨퍼런스 ‘ELEVATE’를 개최한다.


이번 ELEVATE 컨퍼런스는 ‘모든 것을 번역하세요(Translate Everything)’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번역업계의 전반적 현황과 미래 동향 및 업계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전 세계로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로컬라이제이션을 위한 번역 솔루션이자 RWS의 대표 제품인 ‘트라도스’의 포트폴리오를 함께 선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현재 번역 계가 처한 어려움과 해결책에 대한 전문가 패널 세션 및 효율적인 언어 데이터 관리 방법 등 번역 직종 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이 제공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반나절 동안 진행되며, RWS의 트라도스 총괄 매니저 마크 로이어(Mark Lawyer)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번역의 미래: 최신 번역업계 트렌드 및 방향성 제안 △트라도스 포트폴리오 소개 △트라도스 전문가 패널: 번역업계의 도전 과제 및 솔루션 △기업을 위한 트라도스 활용 전략 △트라도스 전문가가 제안하는 언어 데이터 관리 방법 소개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RWS 코리아는 글로벌 시대를 맞아 로컬라이즈 산업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고객은 콘텐츠에 대한 번역을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온라인 컨퍼런스가 빠르게 발전하는 번역업계를 분석·이해하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이런 변화에 맞춘 RWS만의 번역 기술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자리로써 기업의 디지털 혁신에 대한 미래 전략을 계획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라도스 온라인 컨퍼런스는 기업 번역 관계자, 번역 회사, 프리랜서 번역가, 통번역 학생 등 번역업계에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트라도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세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2.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강동구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단체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1월24일(월) 지하철 5호선 굽은다리역에 위치한 [만나하우스]에는 행복한 웃음이 넙쳤다. 바로 강동의 명품단체 법무부 소속 ‘청소년범죄예방 강동지회(회장 이석재)’ 위원들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를 위해 하나 둘씩 모여 웃음꽃을 활짝 피었기 때문이다. 이 날 행사에 내빈으로 서울동부지방검찰청 박지나 부...
  6.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송년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는 5일 연암컨벤션에서 송년회 및 한국민속예술제 대상 축하 연회를 열었다.
  7. 한국, 월드컵서 '멕시코·남아공·유럽PO 승자' 와 A조 편성 [뉴스21 통신=추현욱 ]한국 축구대표팀의 2026 국제축구연맹(FIIFA) 북중미월드컵 조별리그 상대가 결정됐다.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유럽 플레이오프(PO) 승자와 32강 진출을 다투게 됐다.6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 케네디센터에서 열린 북중미월드컵 조추첨식에서 한국은 A조에 편성됐다. A조에서 만날 유럽 팀은 덴마크, 북마케도니아,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