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교육지원청, 권역별 학부모 대표와 늘 대화해요! - 적극적인 질문과 소통으로 학부모회 활성화 기대 - 12일 학부모회 네트워크 권역 대표와 교육장 간 정담회 개최 - 김포교육 현안에 대해 공유하고 학부모의 의견 청취 조기환
  • 기사등록 2023-07-13 14:01:43
기사수정


▲ 김포교육지원청, 권역별 학부모 대표와 늘 대화해요!



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백경녀)은 12일 교육장과 학부모회 업무 담당자, 학부모회 네트워크 8개 권역 대표가 참석해 정담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학부모 교육 참여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유·초·중·고·특수학교 학부모회장들로 구성된 9개 학부모회 네트워크 협의회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정담회에서는 ▲유아 교육의 운영 방안과 중점 내용 ▲과대/과밀학교 및 학급 해소 방안 ▲학교 신설 추진 ▲학교 증축 및 공사 문제 ▲다양한 학부모 연수 등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었다.


정담회에 참석한 조이호 학부모회장(운양고)은 “김포교육지원청과의 정담회를 통해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가 수시로 마련되어 김포교육 발전을 위해 중지를 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백경녀 교육장은 “학부모가 교사를 존중하고, 학교를 믿어 주며 함께 협력하면 학생의 올바른 성장을 도울 수 있다.”면서, “학부모회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학부모님들께서 내 아이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의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고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8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