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회원도서관과(과장 김명규)에서는 여름방학동안 시원한 도서관에서 즐길 수 있는 2023년 ‘도서관에서 여름나기‘ 행사를 마산회원도서관과 내서도서관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여름방학 특강, 가족 만들기 체험, 도서관에 숨은 여름찾기, 책 한가득 독서피서, 북(BOOK)뱅킹 여름나기 이벤트, 8월 영화 바캉스 운영 등이 있다.
방학특강은 8월 7일(월)부터 8월 25일(금)까지 3주간 초등학생 118명을 대상으로 ‘나도 어린이 공예가’ 등 6개 강좌를 실시한다.
가족체험 프로그램은 8월 19일(토) 10시에 마산회원도서관에서, 14시 내서도서관에서 각각 어린이를 동반한 15가족들을 대상으로 ‘나만의 작은 정원 테라리움’ 만들기를 진행한다.
참여자 사전 신청은 ▲방학특강은 7월 18일(화) 오전 10시부터, ▲가족체험은 8월 1일(화)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8월 1일부터는 ‘도서관에 숨은 여름찾기’라는 행사로 ‘여름’ 단어가 들어간 책을 보여주고 대출하는 어린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썸머패치(모기패치)를 소진시까지 배부하고, ‘책 한가득 독서피서’를 통해서는 8월 한달 동안 무제한 도서를 대출하는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북(BOOK)뱅킹 여름나기 이벤트를 통해 도서대출 시 포인트 추가 적립, 8월 영화 바캉스 운영으로 관람 시 회당 선착순 20명에게 시원한 음료 제공 등의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김명규 과장은 “도서관에서 여름나기 행사를 통해 방학 동안 도서관을 자주 방문하면서 유익하고 즐거운 체험을 많이 하기를 바란다.”며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산회원·내서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마산회원도서관(☎ 225-7471/7473), 내서도서관(☎ 225-7481/7488)으로 문의하면 된다.
▲ 마산회원·내서도서관 2023년‘도서관에서 여름나기’운영
中 대형 매체들, 韓 골프장 인력난 해결사로 '위두(WIDU)' 집중 조명
[서울=서민철 기자]최근 경주 APEC을 기점으로 한중 관계가 급속한 해빙 무드를 타고 있는 가운데, 중국 주요 관영 매체들이 한국의 골프 산업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나선 한국 기업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지난 11월 11일, 차이나닷컴과 CCTV 등 중국 유력 언론들은 한국의 지자체 및 관련 협회와 협력하여 중국 골프장 캐디 인력을 한국...
[인사] 아시아경제
◇ 뉴욕특파원 내정▲ 편집국 경제금융부 차장 황윤주◇ 해외 연수특파원 내정▲ 편집국 기획취재부 기자 전진영
[인사] CJ그룹
<신임 경영리더(임원) 승진자>◇ CJ제일제당△김성호 신승훈 임건호 장나윤 정준영 정효진 최윤석 한지호◇ CJ대한통운△강용준 고영호 김수현 김정태 박진영 이기상 정인지◇ CJ올리브영△김도영 김수주 설동민 염지혜 유아영 이은애 박성건◇ CJ ENM(엔터부문)△김지영 여상곤 이양기◇ CJ ENM(커머스부문)△박희정 서진욱 한지은◇ 4DPL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