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 나눔목공소, ‘우드카빙’체험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김만석
  • 기사등록 2023-08-24 15:20:20
기사수정

▲ 사진=김포시


김포한강야생조류 생태공원 ‘나눔목공소’는 오는 9월 새로운 목공예 체험프로그램 ‘우드카빙 조리기구 세트 만들기’를 개설, 운영한다. 이에 따라 이달 28일부터 참여자 모집을 실시한다.


김포한강야생조류 나눔목공소(이하 나눔목공소)는 지난 5월부터 유아, 청소년, 가족 등을 대상으로 목공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8월 현재 1,000명 넘는 인원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성인 참여자들은 수준 있는 프로그램 운영을 요청할 정도로 목공예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크다. 이번 우드카빙 조리기구 세트 만들기 체험 수업은 이러한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우드카빙’은 도구를 이용해 참여자 자신이 직접 나무를 깎고 다듬어 일상생활에 필요한 소품을 만드는 ‘수공예 체험프로그램’이다.


나눔목공소 ‘우드카빙 조리기구세트 만들기’ 프로그램은 주방에서 사용하는 조리기구 6종 세트 만들기 체험으로, 9월 6일 시작해 주 1회씩 6주간 총 6회 수업으로 진행한다. 수업 시간은 오후 4시부터 2시간이다.


참여 희망자는 8월 28일 오전 9시부터 김포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체험료 등의 결재 방법은 프로그램 안내문에 나와 있다.


한흔지 공원관리과장은 “우드카빙 체험은 나무가 주는 특유의 안정적 감성과 나무의 질감을 둘 다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께서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15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양성평등 활동가로의 새로운 시작 기대”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12회 자암김구 전국서예대전 공모 마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