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챗봇나우 팀, 카카오·카페24와 함께 9월 교육세미나 진행
  • 김민수
  • 등록 2023-09-06 15:46:02

기사수정

▲ 사진=케이앤웍스


카카오 자회사인 케이앤웍스(대표 신석철)와 디케이테크인(대표 이원주)이 공동개발한 챗봇나우 팀에서 쇼핑몰 사업자들을 위한 교육세미나를 개최한다.


챗봇나우는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들이 상담원 연결을 하지 않고도 주문조회, 취소/교환/반품, 배송조회, 자주 묻는 질문 등을 카카오톡 채팅방 안에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게 해 상담 인입량을 줄여주는 카카오톡 챗봇이다.


현재 챗봇나우는 패션의류, 생활용품, 휴대폰 액세서리,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쇼핑몰들이 채택해 사용 중이며, 고객사들은 챗봇나우를 통해 전체 CS 인입량이 최대 60%까지 줄어드는 효과를 체험하고 있다. 챗봇나우 부착 고객사들은 절감한 리소스로 VIP 고객 응대에 집중하거나 실제로 외주 고객센터에 투입되는 인원수를 줄이며 운영 비용을 줄이는 등 서비스 사용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9월에는 총 3차례의 교육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카페24 창업센터를 통해 9월 8일과 22일 각각 웨비나, 오프라인 세미나가 진행되며, 카카오 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해 9월 20일 웨비나가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챗봇나우 서비스의 특징, 고객사 성공 사례, 실제 부착 효과에 대한 설명과 함께 카페24 자사몰 사업자를 위한 카카오 비즈니스 도구인 톡채널, 알림톡, 싱크, 챗봇나우 부착 방법과 활용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신청은 각각 카페24 창업센터와 카카오 비즈니스 세미나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되고, 세미나 참석비용은 무료다.


한편 챗봇나우는 현재 1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 중이다. 카페24 쇼핑몰 사업자라면 누구나 카페24 스토어를 통해 챗봇나우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6.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7.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