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크린토피아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9월 13일(수) 전국 9개 도시에서 ‘9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세탁 창업 전반에 대한 컨설팅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9월 창업설명회는 9월 13일 △서울 △경기 △대전 △충남 △광주 △대구 △부산 △울산 △경남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에서는 세탁업계 1위 기업으로서 다져온 브랜드 경쟁력과 기술력, 창업에 필요한 정보가 상세히 공유될 예정이며, 참가자는 본인의 투자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 모델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린토피아는 9월 창업설명회 참석자를 위해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 크린토피아는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가맹점 창업희망자에게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과 함께 코인 빨래방과 멀티숍 창업 시에는 코인워시 건조기 1대 무상 임대 및 코인워시 장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창업자를 대상으로 초도 물품, 고객 증정 사은품,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혜택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크린토피아 9월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로 운영되며, 전국에 3100여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 및 캐릭터를 공개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 “로봇 도입 막을 수 없어…사회적 대비 필요”
이재명 대통령은 29일 청와대에서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하며 생산로봇 도입을 둘러싼 노조의 반대 움직임을 언급했다.앞서 현대차 노조는 CES 2026에서 공개된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대해 노사 합의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이 대통령은 기술 변화의 흐름을 거론하며 과거 증기기관 도입 사례를 예로 .
튀르키예
튀르키예는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국가로, 수도는 앙카라이며 최대 도시는 이스탄불이다.동로마 제국과 오스만 제국의 중심지였던 역사적 배경을 지닌 나라다.정치 체제는 공화국이며, 대통령 중심제를 채택하고 있다.이슬람 문화가 주를 이루되 세속주의 전통도 강하게 남아 있다.관광·제조업·농업이 주요 산업으로, 지정학적 ..
북구 염포동,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염포동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은 북구보건소 건강관리센터 전문인력과 함께 29일 신전경로당에서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을 진행, 복지 및 건강 상담을 제공했다.
속초시, 2월 2일부터 2026년 문화누리카드 신청 접수
속초시가 문화취약계층의 문화·관광·체육활동을 지원하는 ‘문화누리카드’ 신청을 2월 2일부터 접수한다.문화누리카드(통합문화이용권)는 6세 이상(202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관광,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국가 공익사업이다. 속초시는 5,901명을 대상으로 총 8억 9,400만 ...
제1차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제1차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가 2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려 올해 축제 사업계획안 등을 심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가재골공원 조성사업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28일 가재골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찾아 주민들과 함께 사업 추진상황을 살펴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