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해시 체전 중점분야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박종섭 기자
  • 기사등록 2023-09-27 06:13:57
기사수정

김해시는 26일 부시장실에서 2024년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와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 개최 준비를 위한 ‘체전 중점 분야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분야별 체전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전국체전의 주요 추진 일정과 지난 3월 수립한 기본계획을  토대로 12개 부서 25개 중점 과제 추진 현황과 계획을 공유하고 효율적인 과제 추진 방안을 토의했다. 

주요 중점 과제로는 △주요 거점 야간경관 및 도시 가로경관 개선 △도로 확충 및 보수 △주차질서 확립 방안 △동아시아 문화도시 연계 추진 △김해시립 김영원미술관 개관 △체전 맞춤형 관광프로그램 개발 △쾌적하고 위생적인 숙박업소 환경조성 및 숙박시설 확보 △자원봉사 운영 추진 등이 있다. 

김해시는 대회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미비점들을 개선하고 보완하고자 주기적으로 체전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어 빈틈없이 대회를 준비한다. 

김석기 부시장은 “성공적인 체전을 위해서 유관기관을 비롯한 전 부서의 협업이 중요하다”며 “김해시를 찾는 선수단과 관광객이 직접 겪게 될 경기장, 교통·주차, 숙박업소, 음식점, 관광지, 도시미관 등에 대해 전 부서가 하나되어 차질 없이 준비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105회 전국체육대회는 내년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제4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25일부터 30일까지 김해종합운동장 등 경상남도 전역의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 김해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39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임피 스마트팜 침수, 시의원 및 상평대대 80여명 수해 복구에 나서
  •  기사 이미지 함평군, B형·C형 간염 무료 선별검사 실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오물 풍선 도발에 대한 맞대응 수단으로 군이 대북 확성기 방송을 재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