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애향운동본부, 28일 정읍역서 추석맞이 귀성객 환영행사 - 정읍의 새로운 모습과, 고향 발전에 각별한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김문기
  • 기사등록 2023-09-28 16:37:42
기사수정


▲ 정읍애향운동본부, 28일 정읍역서 추석맞이 귀성객 환영행사


정읍시애향운동본부(이사장 김적우)는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28일 정읍역에서 귀성객 환영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환영 행사에는 이학수 시장을 비롯해 애향운동본부 임원진 등이 함께 했다.

 

이들은 귀성객들의 고향방문에 감사함을 전하며, 변화하고 발전하는 정읍의 새로운 모습을 알리고, 고향 발전에 각별한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장시간 귀성길로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들이 잠시 발걸음을 멈추고 피로를 풀며 고향의 정겨움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대추차, 귀리, 떡 등 지역 농·특산품을 대접했다.

 

김적우 이사장은 귀성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회포를 풀며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앞으로도 귀성객 환영 행사를 통해 지역 농·특산품 등 정읍의 자랑거리를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학수 시장은 고향을 찾은 귀성객 한분 한분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고향의 정을 안고 돌아가시길 바란다면서 올해 추석에도 귀성객 여러분들과 시민 모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청 직원들 또한 이날 귀성객 맞이 행사를 함께하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활동을 병행해 눈길을 끌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39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파주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
  •  기사 이미지 파주시, 무단방치된 개인형 이동장치 견인된다
  •  기사 이미지 일몰의 순간이 아름다운 시흥시 ‘옥구공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