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자랩스, 자사몰 어필리에이트 SaaS ‘쇼핑파트너스’ 정산 기능 출시 박영숙
  • 기사등록 2023-11-27 14:06:27
기사수정


▲ 사진=유자랩스



이커머스 마케팅 솔루션 스타트업 유자랩스가 자사몰 어필리에이트 SaaS ‘쇼핑파트너스’를 업데이트하고 ‘앰배서더 정산’ 기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쇼핑파트너스는 자사몰에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돕는 SaaS(Software as a Service)다. 자사몰에 쇼핑파트너스를 설치해 △파트너스 모집 △판매 추적 △적립금 부여 등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이제 자사몰에서도 쇼핑파트너스를 통해 쿠팡파트너스와 같은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앰배서더에게 현금 리워드를 지급할 수 있도록 돕는 ‘앰배서더 정산’ 기능이 추가됐다. 


‘앰배서더 정산’ 기능은 추적한 앰배서더 판매 내역의 △리워드 지급 관리 △리워드 지급 이력 등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앰배서더가 △신분증 △통장 사본 등을 직접 업로드할 수 있어 마케터의 번거로운 업무를 크게 줄였다.


8월 정식 출시한 쇼핑파트너스는 현재 설치 쇼핑몰 200개 사를 돌파하며 카페24 스토어 No.1 어필리에이트 앱으로 자리매김했다.


오세용 유자랩스 대표는 “현재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시장은 인플루언서 모집에 집중돼 있다. 


하지만 인플루언서 모집 후에도 마케터가 해야 할 일이 많다”며 “쇼핑파트너스는 인플루언서 모집 후 판매 추적, 판매 정산 등을 지원해 마케터의 시간을 크게 아껴준다.

앞으로도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쇼핑파트너스는 카페24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75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