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평택커피 임광선, 착한가게 가입 장수동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
  • 기사등록 2024-02-21 11:54:40
기사수정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지난 20일 평택커피 임광선(사장 임광선)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평택커피 임광선은 평택시 죽백동에 있으며 20193월에 개업하여 커피를 전문점으로 운영하는 카페이다. 평택커피 임광선은 비전1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월 3만 원 이상의 정기후원으로 지역사회에 사랑을 나눠주고 있다.

 

평택커피 임광선 사장님은 착한가게 가입을 통해 나눔의 바람이 널리 전파되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지역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비전1동 맞춤형복지팀 노관호 팀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에 동참하신 평택커피 임광선 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나눔국장은 착한가게에 가입하신 평택커피 임광선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하신 금액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착한가게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매월 3만 원 이상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가게로, 기부금은 평택행복나눔본부를 통해 평택시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2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