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래의 꿈나무들과 함께하는 롯데월드 놀이동산 나들이 - - 롯데월드 대표는 청소년들 200여명에게 협찬 - - 청소년 범죄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범방 위원들 윤양순 사회부기자
  • 기사등록 2024-02-28 15:10:16
  • 수정 2024-02-28 15:13:31
기사수정

법무부 소속 청소년범죄예방 동부지역협의회(강동구.송파구.광진구.성동구) 진명덕연합회장을 비롯 각 협회 회장과 위원들은 4개 지구의 다문화 및 관 내 불우한 청소년들을 위해 즐거운 행복을 선사했다.



▲ 진명덕연합회장(뒤 오른쪽 네번째)과 위원들


2024227일 이른 아침부터 이루어진 행사는 롯데월드 대표로부터 하루종일 견학을 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후원 받았으며, 각 지구에서는 중식을 준비했다. 이날 행사엔 구청으로 직접 신청을 한 청소년 200여명이 참석했다.


허창환 동부지검서 청소년담당 검사는 직접 참석하여, 청소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고 격려와 응원도 해 주는 등 행사를 다채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강동지구 이석재회장은 본 행사는 해마다 이루어지고 있으며, 좋아하는 청소년들을 볼 때마다 가슴이 벅차 오름을 느낍니다. 이렇게 좋은 행사를 잘 치를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시는 롯데월드 대표님과 참석해 주신 허창환검사님. 진명덕연합회장님을 비롯 봉사해 주시는 모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 이석재 강동지구 회장(사진. 법률선진신문)


또한,

우리나라의 청소년들이 범죄의 길로 들어서지 않도록 청소년범죄예방을 위해 강동지구 회장으로써 최선을 다해 봉사 할 것을 다짐했다.


행사에 참여한 A학생(1)롯데월드 놀이기구를 맘껏 탈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전 롯데월드 처음이거든요. 놀이기구 많이 탈거예요!” 하이톤의 여학생은 얼굴에 홍조를 띄며 신이 나서 이야기 했다.



▲ 롯데월드 전경


청소년들에게 학업 및 생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꿈과 희망을 주는 좋은 행사는 앞으로도 쭉 이어질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32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