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SNS미국프로농구(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6연승 행진을 벌이며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을 부풀렸다.
골든스테이트는 4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도요타 센터에서 열린 2023-2024 NBA 정규리그 휴스턴 로키츠와 원정 경기에서 133-110으로 크게 이겼다.
최근 6연승을 거둔 골든스테이트는 42승 34패를 기록, 서부 콘퍼런스 10위를 유지했다. NBA는 각 콘퍼런스 6위까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고 7∼10위는 플레이 인 토너먼트를 통해 남은 2장의 플레이오프 티켓 주인을 정한다.
10위 골든스테이트는 이날 승리로 11위 휴스턴과 승차를 4경기로 벌렸다. 이번 시즌 남은 경기가 골든스테이트와 휴스턴이 모두 6경기씩이라 골든스테이트는 최소한 10위 이상의 성적으로 플레이 인 토너먼트에 나갈 가능성이 커졌다.
골든스테이트는 6위 피닉스 선스와도 3경기 차이라 남은 경기 결과에 따라 플레이오프에 곧바로 올라갈 수 있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