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단양 선거구에서 승리한 국민의힘 엄태영 당선인이 부인 이종선씨와 선거캠프에서 지지자들로 축하 꽃다발을 받고 있다.22대 총선 충북 제천·단양 선거구에서 당선한 국민의힘 엄태영(66) 당선인은 10일 "당선의 기쁨보다 이번 선거 결과가 엄중하고 험난한 여정이 예상되므로 단단한 각오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엄 당선인은 "그동안 4·10총선을 준비하면서 지역 곳곳에서 제게 주신 주민 여러분의 말씀을 가슴 깊이 새기고 더 낮은 자세로 제천 시민과 단양군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엄 당선인은 "선거 과정에서 약속드린 공약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먼저 재선에 힘 여당에 실천적으로 제천·단양 군민 여러분께 발전을 통해서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그는 22대 험난한 여정이 되기에 "초심을 잃지 않고 낮은 자세로 우리 당이 국민에 지지를 끌어낼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엄 당선인은 "잘사는 제천·단양을 만들기 위해 지금부터 로드맵을 세워 하나씩 추진하겠다"라며 "오직 지역발전만을 생각하며 국회 의정활동에 전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엄 당선인은 "선거 과정에서 약속드린 공약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먼저 재선에 힘 여당에 실천적으로 제천·단양 군민 여러분께 발전을 통해서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엄 후보 대표 공약은 “사통팔달 대한민국 교통 중심지 제천시의 더 나은 교통 인프라 확충을 위해 제천·단양~수서(강남) 신 중앙선 KTX 연결을 조속히 완성해 제천 시민들의 교통 편의성과 수도권 접근성을 높이고 수도권 전철 제천 연장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또 제천~괴산 고속도로 건설도 현재 2억5000만 원의 국비를 지원받아 사전 타당성 조사 용역이 완료됐고 이를 바탕으로 국가 기간교통망 계획에 포함하는 등 조속히 추진할 예정 등이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홍보 캠페인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일 임대주택과 빌라 등 주거밀집지역을 방문해 우편함에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전단과 안내문을 투입하는 비대면 캠페인을 실시했다.
울산 중구의회, 모범운전자 지원 위한 제도적 근거 마련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중구의회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가 모범운전자회의 제도적 지원을 위한 관련 조례 제정에 나섰다. 17일 중구의회에 따르면 강혜순 의원이 대표 발의한 「울산광역시 중구 모범운전자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해당 상임위원회에서 원안 가결돼 본회의 최종 의결만 앞두고 있다. 이번 조례...
북구,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6일 평생학습관에서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를 열고, 평생학습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평생학습 유공자 표창패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6일 북구 평생학습관에서 열린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에서 평생학습 유공자에게 표창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노사민정협의회 본회의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북구 노사민정협의회는 16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본회의를 열어 2025년 노사민정 사업 추진성과 공유와 함께 노사민정 공동선언문을 채택했다.
북구, 공직자윤리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6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공직자윤리위원회를 열고, 공직자 재산등록 현황 및 퇴직공직자 취업현황 보고 등을 진행했다.
주식회사 호계버스,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주식회사 호계버스는 16일 북구청장실에서 농소3동 저소득세대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박천동 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