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충북도청충북도 직원들이 주말을 이용해 도내 일손이 부족한 농가와 생산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과 플로깅 캠페인을 펼쳤다.
먼저, 27일 스마트농산과 직원 19명은 옥천군 동이면 소재 복숭아 농가를, 소상공인정책과 직원 14명은 진천군 문백면 사양리에 위치한 농가를, 정보통신과 직원 19명은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에 소재한 장애인 보호 기업인 예심하우스를 방문하여 일손을 보탰고 봉사활동 이후, 봉사활동 일원에서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쳐 플로깅 운동에도 동참했다.
이외에 과학기술정책과 직원 18명은 청주시 오창읍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산수야를, 경제기업과 직원 24명은 청주시 오창읍 소재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 재배업체인 농업회사법인 팜토리를, 농식품유통과 직원 13명은 보은군 삼승면 내망리 소재 과수원을, 산림환경연구소직원 32명은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에 위치한 장애인 생산품 생산시설인 이룸의터를 찾아 일손을 도왔다.
행정운영과 직원 20명은 청주시 옥산면에 위치한 충북혜능보육원을 찾아 보육환경 정비를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이날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정성을 모아 마련한 과일바구니를 전달해 아이들과 훈훈한 정도 함께 나누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홍보 캠페인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일 임대주택과 빌라 등 주거밀집지역을 방문해 우편함에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전단과 안내문을 투입하는 비대면 캠페인을 실시했다.
울산 중구의회, 모범운전자 지원 위한 제도적 근거 마련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중구의회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가 모범운전자회의 제도적 지원을 위한 관련 조례 제정에 나섰다. 17일 중구의회에 따르면 강혜순 의원이 대표 발의한 「울산광역시 중구 모범운전자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해당 상임위원회에서 원안 가결돼 본회의 최종 의결만 앞두고 있다. 이번 조례...
북구,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6일 평생학습관에서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를 열고, 평생학습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평생학습 유공자 표창패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6일 북구 평생학습관에서 열린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에서 평생학습 유공자에게 표창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노사민정협의회 본회의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북구 노사민정협의회는 16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본회의를 열어 2025년 노사민정 사업 추진성과 공유와 함께 노사민정 공동선언문을 채택했다.
북구, 공직자윤리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6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공직자윤리위원회를 열고, 공직자 재산등록 현황 및 퇴직공직자 취업현황 보고 등을 진행했다.
주식회사 호계버스,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주식회사 호계버스는 16일 북구청장실에서 농소3동 저소득세대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박천동 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