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통신) 박창남기자 = 대구달서경찰서(총경 오완석)는 달서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오완석 대구달서경찰서장, 김휘종 ㈜굿유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경제적 위기청소년 등 보호·지원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 달서경찰서 사진제공이번 행사는 달서경찰서 범죄피해자, 모범청소년 중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을 발굴·추천하고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과 병원 유니폼 전문기업 ㈜굿유의 ESG 경영 방침이 뜻을 같이하여 지난 ’23. 8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500만원과 올해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사회적 약자 보호에 대한 지원활동이 정착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활용한 협업을 강화해 나가고, ㈜굿유 김휘종 대표는 장학금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청소년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밝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완석 대구달서경찰서장은 "장학금 전달을 통해 관내 초·중·고 및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을 적극 발굴하여 미래 세대인 청소년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법무부 인사] 중앙지검장에 '박철우' 대검 반부패부장
[뉴스21 통신=추현욱 ]대장동 사건 검찰 항소 포기' 사태로 공석이 된 서울중앙지검장에 박철우(사법연수원 30기) 대검찰청 반부패부장이 임명됐다.법무부는 지난 18일 정진우 서울중앙지검장(29기)이 사직한 데 따른 검찰 고위 간부 인사를 오는 21일자로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특수통'으로 분류되는 박철우 검사장은 광주지검 특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