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6 타이완 국제보트쇼 10일부터 13일까지 개최
  • 윤만형
  • 등록 2016-03-03 17:14:54

기사수정
  • 국내외 162개 업체 참가, 63척 요트, 범선, 동력선 전시




2016 타이완 국제보트쇼가 10일부터 13일까지 가오슝(高雄)전람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국내외 162개 업체가 참가하여 실내 및 수상 선착장에서 63척의 정상급 요트, 범선과 동력선을 전시한다. 타이완 요트 제조의 정교한 공예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입장권을 발매하여 일반인들의 참관을 환영한다.


이번 보트쇼에는 국내 유명 조선회사들이 참가하며 전시 요트 가운데 가장 큰 것은 지난 회기의 110피트에서 업그레이드한 120피트의 호화 명품 요트라고 가오슝시 해양국은 밝혔다.


국내 업체 외에도 9개의 국외 업체와 13개의 국외 선박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라 타이완 요트산업의 마케팅을 부각하는 것 외에도 상관 산업의 발전과 관광산업의 발전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세계 4대 요트 제조 국가로 도약하면서 타이완 요트산업의 실력을 과시할 수 있게 되었다. 가오슝시청 관계자들은 가오슝을 아시아 최대 요트 제조, 판매 및 전시의 중심으로 만들어 나가는 데에 있어 상당한 자부심을 보여주었다.


이번 국제보트쇼는 11일부터 일반인들의 참관을 개방하며 전람회 기간 전시장에서 판매하는 티켓 가격은 380타이완달러이다.


얼리버드 티켓은 1월 23일에 이미 예매가 오픈되어 10일까지 우혜 가격인 300타이완달러로 예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시회장에서 오랜 시간 줄을 서서 티켓을 구입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기 위하여 입장권은 타이완 전국 세븐일레븐 상점의 아이본(ibon) 또는 온라인 아이패스(i pass) 티켓시스템에서 전자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행사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타이완 국제보트쇼 공식 홈페이지: http://www.boatshow.tw/
아이패스 티켓시스템: http://https://www.ipasskhcc.tw/home/grades/5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5.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6.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7.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