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야구소프트볼협회와 아산시장애인체육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아산시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팀을 꾸려 경기를 펼치는 대회로, 상호이해 증진, 장애인스포츠 인식개선 및 통합체육 분위기 조성을 목표로 삼았다.
경기는 지체부, 지적부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지체부에서는 남양주장애인야구단이 우승을 차지했고, 서울시장애인야구단이 준우승에 올랐다. 이어 아산장복라이노스야구단과 인천챌린저스장애인어울림야구단이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했다. 지적부에서는 정선천하무적야구단이 우승을, 충북토끼와거북이야구단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조일교 부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이명수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시의원이 참석해 선수단에게 뜨거운 응원과 박수를 보냈다.
조일교 부시장은 “승패를 떠나 선수들의 열정을 응원하며 이번 대회가 아산시 장애인체육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아산시장애인체육회 김경태 사무국장은 “지난해 우천으로 인해 취소되어 많은 아쉬움이 남은 만큼 올해는 더욱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대회로 마무리되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북구-국악이랑·울산국악실내악단 소리샘, 문화시설 운영 위·수탁 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7일 구청장실에서 '국악이랑'·'울산국악실내악단 소리샘'과 송정생활문화센터·감성갱도2020 운영 위·수탁 협약을 각각 체결했다. 박천동 구청장과 수탁기관 대표 등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5개 동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7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새롭게 구성되는 5개 동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을 열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등이 주민자치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시, 광역지자체 부문 1위 국정원장상 수상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국가정보원이 실시한 ‘2025년 사이버보안 정기포상’에서 기관·단체 분야 국정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2024년도 지방자치단체 정보보안 관리실태 평가에서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1위를 차지하는 등 사이버 공격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보안관리 체계 강.
NH농협은행 양정지점, 울산숲 활성화 기부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NH농협은행 양정지점은 17일 북구청장실에서 울산숲 활성화를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울산숲사회적협동조합에 전달했다.
북구청 환경공무직 동호회 '청구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청 환경공무직 동호회 '청구회'는 17일 북구청장실에서 지역아동센터 후원을 위한 성금 250만원을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주)유명·(주)이맥스,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주)유명과 (주)이맥스는 17일 북구청장실에서 북구자원봉사대축제 지원과 저소득세대 지원을 위한 성금 500만원(각 200만원, 300만원)을 박천동 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