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우는 시즌 첫 골 신고를 후반 추가 시간인 97분에 했다.
5명의 수비수를 앞에 두고 환상 골을 터트린 전북전 골도 후반전, 지난 주말에 몰아넣은 두 골도 후반전에 집중됐다.
이승우가 터트린 6골 모두 전반이 아닌 후반에 나오다 보니 후반전의 사나이란 별명이 붙었다.
하지만 선수 본인은 그렇게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이승우의 이 발언은 김은중 수원FC 감독에 대한 공개 저격이 아니냐는 팬들의 반응도 나왔다.
하지만 이승우측은, 수원이 고향인 이승우가 팬들에게 더 많은 골을 터트려 보답하고 싶다는 차원의 인터뷰였다며, 다만 선수 본인은 전반부터 충분히 뛸 수 있는 몸상태이고, 득점에 강한 의욕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전반에 수비를 탄탄히 하고 후반에 공격을 날카롭게 하는 김은중 감독의 전략에 따른 용병술이라는 분석도 있다.
이승우는 6골로 득점 5위지만, 출전 시간 대비 3위에 오르는 효율만점의 득점력을 발휘하고 있다.
최근에는 골 넣은 뒤 톡톡 튀는 세리머니도 자제하며 경기에 집중하고 있는 이승우.
꼭 필요할 때 골을 터트려주는 이승우를 앞세워 수원FC가 시즌 초반 4위라는 상승세를 타고 있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