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KLPGA 홈페이지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3승을 쓸어 담으며 '대세'로 등장한 이예원이 이번에는 내셔널 타이틀 사냥에 나선다.
이예원은 오는 13일부터 나흘 동안 충북 음성군 레인보우힐스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리는 DB그룹 제38회 한국여자오픈(총상금 12억원)에 출전한다.
한국여자오픈은 대한골프협회가 주관하는 내셔널 타이틀 대회다.
여자 프로 골프 대회로는 KLPGA 챔피언십에 이어 두 번째로 긴 역사를 자랑한다.
KLPGA 챔피언십에 이어 시즌 두 번째 메이저대회이기도 하다.
이예원은 지난해 상금왕, 대상, 그리고 평균타수 1위를 차지했지만, 다승왕은 4승의 임진희에게 내줬다.
이예원은 최근 치른 4차례 대회에서 3번이나 우승 경쟁을 벌인 끝에 우승 두 번과 준우승 한번이라는 놀라운 성적표를 받았다.
지난 9일 끝난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공동 13위가 초라해 보일 만큼 이예원의 경기력은 눈부셨다.
한국여자오픈에서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로 누구나 이예원을 꼽은 이유다.
대회가 열리는 레인보우힐스 컨트리클럽은 이예원처럼 정확하게 공을 보내야 할 곳으로 보내는 선수가 절대 유리한 코스다.
이예원은 페어웨이 안착률 5위(82.8%), 그린 적중률 6위(77.59%)가 말해주듯 KLPGA투어에서 가장 샷이 정확한 선수로 꼽힌다.
작년 공동 6위, 재작년 공동 18위 등 레인보우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성적도 나쁘지 않았다.
이예원은 "모든 선수가 우승하고 싶어 하는 대회이며 나도 마찬가지다. 코스가 어렵기 때문에 신중하게 플레이하겠다"고 조심스러운 출사표를 냈다.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에서 4연패의 위업을 달성하면서 부활한 박민지가 이번 대회에 출전하지 않는 것도 이예원의 발걸음을 가볍게 해준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