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四季 그리고 이야기] 김채희 첫 번째 사진전
  • 윤양순 사회부기자
  • 등록 2024-07-02 13:49:51
  • 수정 2024-07-02 14:22:42

기사수정
  • 30년 동안 사진촬영 한 김채희 사진작가의 결실
  • 중흥교회 엄바울 담임 목사님과 디자인팀의 공로 커
  • 사계를 넘어 환경과 생명 주제로 두 번째 사진전 꿈꿔

김채희 사진작가는 강동구 중흥교회 마노아카페에서 630일 첫 번째 사진전을 열었다.


▲ 김채희 작가 사진전은 24년 7월 28일까지 계속된다.


중흥교회 엄신형 원로목사의 축사와 엄바울 담임 목사의 기도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신도들을 포함한 지인 400여명이 참석해 사진작가로서 걸음마를 시작한 김채희 작가에게 진심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 김채희 사진작가


김채희 사진 작가는 “30여년 동안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그동안 풍경화와 아이들의 행복을 담아 냈는데, 저의 사진을 아껴 주시는 엄바울 담임 목사님과 중흥교회 디자인팀의 설득이 저의 마음을 열게 했고 오늘 같은 귀한 자리가 마련 되었습니다. 저의 인생을 새롭게 디자인 해 주신 엄바울 목사님과 디자인팀 팀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참석해 주신 모든분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속에 행복하시길 기도드립니다.” 며 소감을 말했다.


▲ 오른쪽 세번째 김채희사진작가. 네번째 엄신형원로목사. 다섯번째 엄바울담임목사.

김작가는 수 많은 작품중 80여점을 선정해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이야기 스토리를 만들었으며,준비 과정이 3개월이나 걸렸다며 겸연쩍게 미소를 지어 보인다.


또한, 두 번째 작품 전시회는 요즘 새롭게 대두 되고 있는 환경과 생명을 주제로 전시회를 열어보고 싶다는 열정과 함께 커다란 비전 담긴 포부를 이야기해 많은 사람들의 칭송을 듣기도 했다.


▲ 커팅식 전 강동구 중흥교회 엄신형 원로목사의 축사


관람객 이모씨(39)열정이 가득 담긴 작가님 사진을 가까이에서 볼 때 마다 지인들만 보는 것이 아깝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전시회를 열게 된것에 너무 기쁘고 축하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이번 사진전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면 좋겠어요! 그리고 두 번째 사진전도 기대할게요?” 라며 감탄사와 함께 작가의 비전을 향해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 사진전 관람하는 모습


[四季 그리고 이야기]의 김채희 사진작가 전시회는 728일까지 한 달여간 열린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마음에 감성을 불러일으켜 줄 이 번 김채희 전시회에 관람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기를 기대해 본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올해 GTX-A 사실상 모든 구간 개통...운정신도시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약 30분 소요 예상 [뉴스21 통신=추현욱 ] 경기도가 교통망 확충을 본격화한다. 특히  오는 6월에는 최고 180km/h 속력으로 GTX-A를 타고 파주 운정중앙역에서 수서, 성남, 용인, 화성 동탄역까지 한 번에 갈 수 있게 된다.현재 파주 운정중앙역에서 서울역까지 21분 소요된다. 고양 킨텍스역에서 서울역까지는 16분 걸린다. 접근성이 편리해 지면서  지난해는 M...
  2.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3. ‘시총 800兆’ 세계 17위 삼성전자… [뉴스21 통신=추현욱 ] 삼성전자가 시가총액 800조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시가총액 17위를 차지했다. 주가가 연일 역대 최고가를 새로 쓰면서 미국 빅테크 오라클 시총도 제쳤다. 글로벌 투자은행(IB)은 올해 삼성전자 목표가를 최대 주당 20만원까지 열어뒀다. 삼성전자 주가가 15만5000원 수준이 되면 시총 1000조원도 돌파하게 된다.4일 컴퍼니즈.
  4. 국가데이터처, 2024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 65.5세에 불과!"...기대수명 83.7세 [뉴스21 통신=추현욱 ]1만973명, 1만4884명, 2만1655명. 지난 2024년 사망한 50~54세, 55~59세, 60~64세 사람들의 숫자다. 평균 수명이 80세를 훌쩍 넘긴 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른 죽음이다. 대부분은 사고가 아니라, 병이었다. 암이 가장 큰 원인이었고 심장 질환, 간 질환, 뇌혈관 질환도 주요 사망 원인이다.“피곤하다. 쉬고 싶은데 그럴 ...
  5.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우두머리' 구형, 13일로 연기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 등 내란 사건 피고인들에 대한 구형이 다음 주 화요일로 연기됐다.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는 다음 주 화요일인 오는 13일을 윤 전 대통령 등 8명의 내란 사건 재판 추가 기일로 지정해 결심공판을 진행하기로 했다.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 측의 증거조사와 '내란' 특검의 구형도 미뤄지...
  6. 강기정 시장, 재정·산업·권한 이양 요청 이재명 대통령 전폭 지원 확인…동력 확보 [뉴스21통신/현석호 기자]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광주·전남 행정통합을 위해 재정자립도 및 재정자주도 제고, 추가 반도체 클러스터 구축, 공공기관 2차 이전 등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요청했다.이에 이재명 대통령은 “대한민국 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해온 광주·전남이 새로운 전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재정·산업·.
  7. 울주군, 2026년 공동주택 지원사업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지역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2026년 공동주택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공동주택 지원사업은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공동주택 단지 내 도로, 가로등,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공용시설을 보수하고 개선한다. 올해 사업비는 30억원이 투입될 예정이다.지원 대상은 사용...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