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 - 오는 20일 동아리 발표대회도 함께 열려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2-10 14:01:00
기사수정

 

▲ 201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     © 이정수

안성시는 ‘2014 안성시 청소년 어울림 마당이 오는 20일 공도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폐막식을 갖고 올해의 청소년 문화 행사를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와 안성시가 주최하고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며 여성가족부가 후원한다.

 

청소년 어울림 마당이란 기존의 청소년 문화존이 명칭을 바꾼 것으로, 청소년이 행사의 주체가 되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만들고, 공연 및 전시, 놀이 등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문화 거점 공간을 의미한다.

 

‘2014 안성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난 719일 공도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개막식과 함께 올해 선정된 16개 청소년 동아리의 발대식을 시작으로 총 6회의 행사를 치렀다.

 

청소년 동아리(경제, 과학, 봉사, 제과제빵, 댄스, 밴드, 합창 등)들이 주축이 돼 치러진 청소년 어울림 마당은 청소년 동아리 학생들의 다양한 체험 및 전시 활동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이번 폐막식에는 청소년 동아리들이 1년 동안의 활동을 보고하고, 동아리 발표대회도 함께 진행되며, 한 해 동안 가장 열심히 활동한 우수 동아리들을 선정해 격려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 한해 안성시 청소년 어울림 마당을 지켜보면서, 안성시 청소년들의 재능과 순수한 열정을 느낄 수 있어 흐뭇했다앞으로 청소년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