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사업 접수…연간 16만8천원 지원
[뉴스21 통신=추현욱 ] 고양시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기본 건강권과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국비 지원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생리용품 구입 비용을 지원해 청소년들이 안정적이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복지 정책이다.지원 대상은 고양시에 거...
㈜현대아미스 - 명가한방병원
100세시대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특별협약(MOU) 체결
- 각종 첨단장비 및 양, 한방 의료기술과 건강프로그램 및 시스템으로
각종 건강분야의 공동협력 적극 추진키로 -
---------------------------------------------------------------------------------------
공동주택관리 및 서비스 일류기업 ㈜현대아미스(광주광역시 서구 소재, 회장 김우열)와 양, 한방 첨단건강의학 명문의료기관인 명가한방병원(광주광역시 북구 소재, 원장 김동석)은 2024년11월4일, 명가한방병원에서 특별협약을 체결하고 건강관련 아이템 및 프로그램과 프로젝트, 컨텐츠 및 제반 서비스의 연계, 협력 등을 통하여 100세시대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하고 공동번영의 미래를 함께 창출하기로 하였다.

본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은 건강관련 제반 프로그램, 아이템, 서비스의 연계협력/건강검진, 질병예방 및 치료, 건강정보 제공 등 상호협력/미래지향적인 고부가제품, 서비스의 연구개발과 활용에 관한 협력/기타 상호합의에 의한 분야의 제반협력 등 협약의 목적 및 범위, 내용에 대하여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번영의 미래를 위하여 함께 노력하게 되며 특히 100세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하여 다양한 컨텐츠와 프로그램 및 서비스의 도입과 추진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정보공유와 협력을 강화하기로 하였다.

건강에 관한 특별한 철학과 사랑, 봉사, 신념을 지닌 두 기관장의 금번 협약을 통하여 지역시민과 국민건강증진에 적극 기여하게 될것으로 기대된다. 참고로 본 협약에 부응하기 위하여 ㈜현대아미스의 김우열회장은 가칭, “현대아미스 100세건강프라자”를 기획하고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알파벳, 뉴욕 증시 사상 네번째로 시총 4조 달러 돌파...
[뉴스21 통신=추현욱 ]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 시가총액이 12일(현지시간) 장중 처음으로 4조달러(약5800조원)를 넘어섰다. 뉴욕증시 역사상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MS), 애플에 이어 네번째다. 애플이 인공지능(AI) 시스템인 '애플 인텔리전스'의 기반 모델과 차세대 AI 비서 '시리'에 구글의 생성형 AI 모델 '제미나이'를 채택..
김병기 민주당 전 원내대표, 與 윤리심판원서 제명 됐다
[뉴스21 통신=추현욱 ]더불어민주당 윤리심판원이 지난 12일 공천 헌금 수수 등 의혹에 휩싸인 김병기 전 원내대표의 제명을 결정했다. 정청래 민주당 대표가 지난 1일 긴급 최고위원회의를 소집해 심판원에 신속한 징계 요청을 한 지 11일 만이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에서 윤리심판원 회의를 주재한 한동수 심판원장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