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신상품 YOURLIFE 450 런칭 - 토탈 케어 서비스 특화 상품 주정비
  • 기사등록 2016-04-02 10:20:30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이 신상품 YOURLIFE 450 판매를 시작한다.


YOURLIFE 450은 상조는 물론, 여행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상조 상품의 질적 향상과 여행상품의 다양성이 부각된 컨셉이다.


크루즈 상품 또한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크루즈 내측객실이 아닌 오션뷰 크루즈 여행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YOURLIFE 450 상품에 대하여 회비를 납부하는 동안 다양한 전후방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국 유명 리조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시 발송되는 3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 보증서로 하나투어 상품도 할인 이용할 수 있다.


또한 YOURLIFE 450 상품 행사 이용 종료 후에도 장례 상품을 이용하였을 경우 고객위로차원으로 통합 외식 상품권을 지원하고 크루즈 상품을 이용하였을 경우 보다 여행 고객의 쇼핑 만족도 향상을 위해 면세 상품권을 지원한다.


단순히 상조 상품을 가입하고 납입하는 선불식 상품이 아닌 회원으로 있는 동안 언제든지 여행 상품을 이용하고 이용 후에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겠다는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의 경영방침이 부각된 신상품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의 활동을 보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21세기는 고령화, 저출산으로 인하여 많은 사회적 문제가 대두되는 시대이다. 이러한 사회적 문제는 내 자손에게 그대로 대물림 될 것이고 우리 자손들은 인생의 많은 시간을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살아가게 될 것이다. 이에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에서는 보험보다 연금보다 안전한 생애주기별 통합서비스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전국 60여 개 사업장을 통하여 보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52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인사] 문화재청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