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5년을 향해 새롭게 도약하는 [재경강동구충청향우연합회] 송년회
  • 윤양순 사회부기자
  • 등록 2024-12-28 17:17:56
  • 수정 2024-12-28 19:19:34

기사수정
  • 반듯하게 하나되어 자랑스런 충청인 영광스런 향우회
  • 김경천회장 취임 후 첫 송년회
  • 270여명의 충청인들 열기 가득

김경천 재경강동구충청향우연합회(9) 회장 취임 후 처음 맞이하는 송년회가 ’반듯하게 하나되어 자랑스런 충청인 영광스런 향우회의 슬로건 아래 270여명의 충청인들이 모여 1223일 강동웨딩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 송년회 단체사진 (사진 이종만)


지난 취임사에서 봉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직위에 연연하지 않고 직무에 충실하겠다는 확언답게 최선을 다해 회장직을 역임해 온 김경천 회장은 많은 향우님들과 함께 한 해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것은 초대 회장님을 비롯 여러 전임 회장님들과 회원들이 도와주신 덕입니다. 오늘은 모든 것 내려놓고 향우사랑 고향사랑하는 마음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며 짧은 인사말을 했다.


▲ 제9대 김경천 회장


아랑장고 팀의 식전 공연은 행사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었고, 장학금과 표창장 수여식은 충청인의 긍지를 더욱 드높게 해 주었다.


[장학금과 표창장 수여]는 다음과 같다.


- 충청향우중앙회 장학생 : 한정윤

- 충청향우중앙회 표창장 : 전기덕. 조운행

- 충청북도지사 표창장 : 육용국. 김상태

- 충청남도지사 표창장 : 유명곤. 최명식이 수상을 하였다.


▲ 왼쪽 충청향우중앙회 모영배공동회장 오른쪽 장학생 한정윤


내빈으로 참석한 '충청향우중앙회' 모영배 공동대표는 “25주년을 맞이한 재경강동구충청향우연합회가 강동구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며 성장해 온 것은 소통과 화합이 이끌어낸 김경천 회장님과 회원님들의 덕분입니다.”며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으며. 충청향우중앙회의 25년 행사에도 꼭 함께 해 주라는 당부도 하였다.


본 회 명예고문 이현재(하남시장)는 김경천회장과 회원들을 향해 서울시 발전 뿐만이 아니고 하남시 발전하는 데도 많은 도움을 주라는 부탁과 함께 축사를 이어나갔다.


올 한 해 김경천 회장을 주축으로 봉사를 해 온 임원진들의 활약이 빛나는 송년회는 단체로 곱게 차려 입은 여 회원들의 한복이 환한 미소와 어우러져 행사를 더욱 아름답게 해 주었다.


▲ 제9대 김경천회장(오른쪽 아래 다섯번째)과 임원들 (위 오른쪽 세번째 유승민MC)


회원간의 화합을 목적으로 출범 되어 튼실한 성장을 하고 있기에 더욱 기대되는 '재경강동구충청향우연합회'가 25년에도 똘똘 뭉쳐 하나가 되는 의지력 있고 굳건한 초심이 흔들리지 않는 멋진 단체로 거듭나기를 기대해 본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올해 GTX-A 사실상 모든 구간 개통...운정신도시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약 30분 소요 예상 [뉴스21 통신=추현욱 ] 경기도가 교통망 확충을 본격화한다. 특히  오는 6월에는 최고 180km/h 속력으로 GTX-A를 타고 파주 운정중앙역에서 수서, 성남, 용인, 화성 동탄역까지 한 번에 갈 수 있게 된다.현재 파주 운정중앙역에서 서울역까지 21분 소요된다. 고양 킨텍스역에서 서울역까지는 16분 걸린다. 접근성이 편리해 지면서  지난해는 M...
  2. 2026학년도 중학교 신입생 배정 기준 번호 공개 추첨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 강북 · 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성기, 임채덕)은 2일 관내 초등학교 졸업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2026학년도 중학교 배정프로그램 기준 번호를 공개 추첨했다.  이번 추첨식은 강북교육지원청 대회의실과 강남교육지원청 대청마루에서 각각 진행됐다. 배정 과정의 공정성...
  3. ‘시총 800兆’ 세계 17위 삼성전자… [뉴스21 통신=추현욱 ] 삼성전자가 시가총액 800조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시가총액 17위를 차지했다. 주가가 연일 역대 최고가를 새로 쓰면서 미국 빅테크 오라클 시총도 제쳤다. 글로벌 투자은행(IB)은 올해 삼성전자 목표가를 최대 주당 20만원까지 열어뒀다. 삼성전자 주가가 15만5000원 수준이 되면 시총 1000조원도 돌파하게 된다.4일 컴퍼니즈.
  4.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5. 트럼프 대통령, "베네수엘라 공격 성공…마두로 부부 체포해 국외 이송" [뉴스21 통신=추현욱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미국은 베네수엘라와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며 “마두로 대통령과 그의 부인은 체포돼 국외로 이송됐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새벽 베네수엘라의 수도 카라카스를 비롯해 베네수엘라 곳곳에서 진행...
  6. 원광대학교병원, 2024년(7차) 병원 표준화 사망비 적정성 평가 결과 A그룹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지난 12월 31일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제 7차 병원 표준화 사망비 적정성 평가에서 A그룹, 즉 병원 표준화 사망비가 낮은 기관 그룹에 포함된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병원 표준화 사망비 적정성 평가는, 동일 상병군을 치료하는 종합병원 이상의 전국 의료기관 사망률을 비교하는 지표로 병원 진료..
  7. 한국인 관광객, 무비자로 일본 90일, 베트남에 45일, 필리핀에 30일간 체류 가능..."제주도보다 낫다" 해외여행 커뮤니티에서는 일본 오사카나 베트남 다낭이 ‘경기도 오사카시’, ‘경기도 다낭시’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한국인이 워낙 많아 마치 국내 여행을 온 것 같다는 의미다. 오사카성 전경.3일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법무성 출입국 통계 등에 따르면 2024년 일본을 방문한 외국인 3687만명 가운데 한국인이 23.9%(882만명)로 1...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