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취재= 사회부 이종수 기자
뉴스21통신 (대표 이성재) 은 2025년 1월9일 충남 예산군 광시면사무소 (면장 박승보) 에 새해를 맞아 노인 및 소외계층을 위한 가전난방기구 100대 를 기부하였다.
광시면은 총 인구 2,849명으로 농업을 위주로 기반시설이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장,노년 층이 구성원을 이루고 있는 지역으로. 또한 한우로 유명하여 외지에서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이기도 하다.
▲ 박승보 광시면장 , 이종수 사회부기자, 서민철사회부장, 황인승 용두리 이장 ( 오른쪽부터)
박승보 광시면장은 이자리 에서 광시면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위해 어떠한 복지 정책을 펴 나갈 것인지 다방면으로 계획하고 있던 중 겨울철 난방기구를 기부함에 너무 감사하다 라는 소감을 밝혔고, 기부품은 각 리 단위 마을회관 과 경로당에 전달하겠다 라고 말했다.
함께 자리한 정연희 부면장 과 복지담당 주무관들은 귀중한 기부품을 꼭 필요한 곳 과 소외계층에 감사한 마음으로 전달하겠다 라고 하였으며 올해도 광시면사무소는 전체 면민들을 위한 복지혜택이 몸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아낌없이 노력하겠으며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주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복지행정을 펼쳐 나가겠다 라고 하였다.
뉴스21통신 (대표 이성재) 은 매년 전국단위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위하여 기부행사를
하고 있다.
박승보 광시면장 , 정연희 부면장 그리고 함께 자리한 복지 주무관들은 올 한해 더욱 더 따뜻한 마음으로면민들의 삶을 보살펴 나가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