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픽사베이윤 대통령의 법률대리인인 석동현 변호사는 기자들에게 오늘 오전 10시쯤 공지문을 통해 “공수처와 경찰이 먼저 관저에서 철수하면 경호 이동 준비가 되는대로 공수처로 출발할 예정”이라며 “출석 시간은 상황 정리와 준비 등 한두 시간이 더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오전 안에는 공수처에 도착하게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실상 체포 영장 집행을 거부하고, 직접 출석하겠다는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힌 것이다.
석 변호사는 그러면서 “대통령이 공수처로 출발하는 시간을 전후해, 직접 육성으로 대국민 메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