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동부지역협의회 25년 정기총회가 지난 2월6일 11시에 서울동부지방검찰청 103호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진명덕협의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정기총회는 24년 실적보고와 결산 및 감사보고에 이어 안건상정으로 25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승인. 신임 협의회장 선임의 건으로 진행 되었다.
▲ 정기총회 참석한 임원들진명덕동부지역협의회장/ 권영선.정수호 고문/ 성동 김동섭.광진김영주/ 강동이석재.송파이선근 협의회장/ 양관욱.박철기 협의회 부회장/ 한동일 협의회 감사/ 박재용 협의회 운영실장 및 관계자들의 참석아래 25년 동부지역협의회 회장으로 이선근(전.송파지구회장)이 선출되고, 신임 감사로 김동섭(전.성동지구회장)이 선출되었다.
24년도 사업을 실행함에 있어 청소년 선도를 목적으로 하는 [잔디프로그램]과 위원들의 전문화교육. 각 지회에서 실행하는 마약캠페인. 미아예방캠페인. 한부모 및 다문화가정 롯데월드견학. 장학금 수여등 다양한 활동에 우수한 평가를 하였고 특히 강동지구(이석재회장)에서 매년 강동구청 후원으로 이루어 지는 [제10회 범죄예방 청소년문화예술제]는 모든 회원들의 칭송을 받았다.
▲ 회의 사진25년 사업계획안은 24년 계획 실행을 토대로 이루어 졌으며, 기초질서 및 자연보호캠페인. 건전한 졸업식 문화정착 캠페인. 연말에 불우시설 및 영아원 양로원 방문의 사업은 새롭게 시작되는 만큼 더욱 알찬 청소년범죄예방 위원들의 활동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그동안 수고해 주신 진명덕 동부협의회장은 이제 명예회장으로서 더욱 큰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해 주실 예정이라며 이선근 신임 회장 및 각 지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의 감사한 마음과 함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동부지역협의회장 이.취임식은 오는 3월11에 있을 예정이다.
북구, 양정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8일 양정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염포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8일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박재완 북구의원, 공동주택 관리규약 2차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의회울산북구의회 박재완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8일 의회 다목적실에서 ‘공동주택 관리규약 관련 2차 간담회’를 열고 입주민 간 갈등 해소와 권익 보호를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재완 의원을 비롯해 에일린의 뜰 1차 관리사무소장, 선거관리위원장, 입주민 및 ...
우치동물원 ‘판다 입식’ 현장점검
[뉴스21통신/장병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0일 국가 거점동물원인 우치동물원을 찾아 ‘자이언트 판다 입식’과 관련한 현장 여건을 점검했다.이번 현장 방문은 한중 정상회담 과정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 측에 판다 추가 입식을 요청한 것과 관련, 우치동물원의 사육 환경과 진료 체계, 동물복지 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보기...
전남도, 섬 정주여건 개선·해양레저관광 경쟁력 높인다
[뉴스21통신/장병기] 전라남도는 올해 섬과 어촌, 해양관광 분야 56개 사업에 총 3천80억 원을 들여 섬 정주여건을 개선하고, 어촌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해양레저관광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보다 524억 원(21%)이 늘어난 규모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섬과 가장 긴 해안선을 보유한 지역적 강점을 바탕.
담양군 한국대나무박물관, 박구환 작가 특별 초대전
담양군 한국대나무박물관, 박구환 작가 특별 초대전 열어- 12일부터 유년 시절의 기억을 예술로 풀어낸 ‘기억을 걷는 시간’ 전시 운영 담양군(군수 정철원)은 지역 문화예술 자원을 발굴·조명하기 위한 특별 기획전의 일환으로 서양화가 박구환 작가 초대전 ‘기억을 걷는 시간’을 오는 1월 12일부터 3월 30일까지 한국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