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중국 린샤오쥔이 빙판에 넘어졌고, 우리나라의 박지원도 밀려났다.
둘은 미묘한 감정 속에 손으로 가로막기도 하고 머리로 들이받기도 했는데 우리나라가 실격 처리된 가운데 동메달을 따낸 린샤오쥔은 친구 박지원을 이기고도 강한 승부욕을 숨기지 않았다.
린샤오쥔은 귀화 이후 첫 종합대회에서 금메달을 따낸 뒤 전재수 중국대표팀 코치를 향해 달려가 눈물을 쏟아냈다.
관중이 뜨거운 환호를 보내자 오성홍기를 들고 경기장을 돌며 화답했고, 시상대 가장 높은 곳에서 중국 국가까지 따라 불렀다.
린샤오쥔은 2018년 평창올림픽에서 우리 선수단에 쇼트트랙 첫 금메달을 안긴 에이스 임효준이었다.
2019년 동료 황대헌과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려 선수 자격정지 1년 징계를 받고, 2020년 중국으로 전격 귀화했다.
'제2의 빅토르 안'이라는 별명처럼 린샤오쥔은 내년 동계올림픽에서 우리 선수단의 강력한 경쟁자로 떠올랐다.
린샤오쥔의 팀 동료 쑨룽이 계주가 끝난 뒤 우리 대표팀을 향한 막말을 해 논란이 일면서 라이벌 의식은 더 커졌다.
쑨룽은 남자 500m 결승에서 린샤오쥔을 뒤에서 밀어주는 반칙으로 금메달을 도운 전력 때문에 비난의 목소리는 더 커지고 있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