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사진2025년 2월 12일, 전남대학교 수산해양대학원 최고수산경영자과정 총원우회(회장 김정수)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어르신을 돕기 위해 동여수노인복지관에 백미 200kg을 기부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전남대학교 수산해양대학원 최고수산경영자과정 총원우회가 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김정수 회장 개인 후원으로 경로식당 집기류 구입비 현금 50만원을 쾌척하여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이 위생적인 식사를 하는데 보탬이 되었다.
총원우회 김정수 회장과 원우들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동여수노인복지관 이희승 관장은 "전남대학교 수산해양대학원 최고수산경영자과정 총원우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부받은 백미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부 활동은 지역사회의 상호 협력과 나눔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전남대학교 수산해양대학원 최고수산경영자과정 총원우회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응원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