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유로파 리그 16강전을 위해 손흥민 등 주전들을 아껴뒀던 토트넘.
골키퍼 비카리오의 선방에 위기를 넘겼지만, 본머스의 빠른 역습에 선제골을 내줬다.
다급해진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후반 시작과 함께 손흥민을 투입했다.
곧바로 손흥민은 이른바 손흥민 존에서 오른발로 강하게 감아 찼지만 아쉽게 골대를 스쳤다.
토트넘은 경기의 주도권을 잡고도 만회 골을 넣지 못하자 오히려 본머스의 역습에 추가 골까지 내줬다.
2대0으로 끌려간 토트넘.
하지만 2분 뒤 사르가 행운의 중거리포로 본머스의 골망을 흔들며 추격의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리고 후반 39분, 왼쪽 측면을 파고들던 손흥민이 결정적인 PK를 얻어냈고, 직접 키커로 나서 골키퍼를 속이는 여유 있는 슈팅으로 동점 골을 터트렸다.
10경기 만에 맛본 리그 7호 골이다.
손흥민의 득점으로 2대2로 비긴 토트넘은 최근 3연패 위기에서 벗어났다.
토트넘은 오는 14일 알크마르를 상대로 유로파리그 16강 2차전을 치른다.
유로파 리그는 토트넘이 올 시즌 우승에 도전할 수 있는 유일한 대회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