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 의성군은 제18회 산수유마을 꽃맞이 행사를 맞아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의성장날`에서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의성군 제공의성군(군수 김주수)은 3월 22일(토)부터 3월 30일(일)까지 9일간 열리는 제18회 산수유마을 꽃맞이행사를 맞아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의성장날(https://esmall.cyso.co.kr)에서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3월 10일부터 31일까지 의성장날 쇼핑몰 내 모든 상품을 5%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산수유꽃맞이 행사장에 방문한 관람객을 위해 메인 공연장 내 농특산물 판매부스에서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의성장날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현장에서 지급한다.
또한, 의성장날에서는 신규회원 가입, 구매 후기 작성 시 매월 20명 선정 후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농축산 꾸러미 상품은 연중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어 지역 농업과 소비자의 건강 밥상을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 산수유마을 꽃맞이 행사는 소원 산수유나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키링 만들기, 테이블 컬링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농특산물 판매부스, 먹거리 장터 부스 운영 및 초대가수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노란 꽃물결이 가득한 산수유마을에서 봄의 추억을 쌓고, 행사 후에도 의성군의 우수 농특산물이 지속적으로 소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마련하여, 소비자들이 믿고 찾는 의성장날 쇼핑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