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시즌 첫 선발 등판에 나선 문동주의 투구는 거침이 없었다.
지난 시즌 막판에 당한 어깨 부상 우려를 씻어내듯, 1회부터 최고 시속 158km의 빠른 공을 던졌다.
직구뿐만 아니라, 한층 날카로워진 변화구도 인상적이었다.
오스틴 상대 슬라이더로 첫 삼진을 잡은 데 이어, 낙차 큰 포크볼을 앞세워 문보경, 홍창기 등 LG의 핵심 타자들을 침묵시켰다.
효율적인 투구로 원래 계획한 3이닝보다 더 오래 마운드를 지킨 문동주는 5회까지 무실점 쾌투를 펼치고 포효했다.
선발 투수 문동주가 건강하게 돌아왔지만, 한화는 물방망이 타선에 또다시 울었다.
어렵게 잡은 기회마다 무기력하게 물러나며 무려 28이닝 연속 득점을 올리지 못하다, 오히려 8회 2사 만루 위기에서 김현수에게 2타점 적시타를 허용하며 승기를 내줬다.
9회, 18타수 만에 나온 플로리얼의 첫 안타로 한 점을 추격하는 데 그친 한화는 LG와 3연전을 모두 져 4연패에 빠졌다.
선발 데뷔전에 나선 송승기가 7이닝 무실점 완벽투를 펼친 LG는 사상 첫 개막 5경기 연속 매진 행렬을 이룬 홈 관중들 앞에서 5연승을 달렸다.
키움은 9회 터진 최주환의 역전 2타점 2루타와, 2년 차 투수 박윤성의 데뷔 첫 세이브 속에 이틀 연속 KIA를 제압했다.
KT는 이적생 오원석의 호투를 앞세워 두산을 4 대 3으로 꺾었고, 최지훈이 결승타를 때린 SSG는 롯데를 누르고 위닝 시리즈를 거뒀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 하반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억수)가 18일 청량천 일대에서 지역 환경 보호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청량천을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자연경관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민자치위원 25명이 참여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희, 이종남)가 18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평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자신만의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경험을 제공하고 세대 간 유대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
울주군,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중대재해 예방과 조직 역량 강화를 위해 18일 문수홀에서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라 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행할 수 있는 중대산업재해를 예방하고 담당 공무원 안전관리 관리 역량..
울주지역자활센터, ‘미니룸사업단’ 본격 출범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가 울주군 대표 특산물인 서생배로 디저트를 만드는 ‘미니룸사업단’을 본격 출범한다고 18일 밝혔다. 센터는 이날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울주지역자활센터장 및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사업 ‘미니룸사업단’ 개소식을 가졌다.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