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김연경의 마지막 무대를 보기 위한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져 챔프전 다섯 경기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팬들은 김연경 사진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김연경의 이름과 등번호를 유니폼에 새기며 아쉬움을 달랬다.
비장한 표정으로 라스트 댄스를 준비한 김연경은 첫 세트부터 모든 걸 쏟아냈다.
넘어지면서도 절묘한 공격을 성공시켰고, 승부처마다 메가의 강스파이크를 가로막았다.
은퇴를 앞둔 선수라는 게 믿기지 않는 놀라운 활약으로 김연경은 1세트에 이미 두 자릿수 득점을 올렸다.
두 번째 세트에선 흥국생명이 24대 21까지 몰렸지만, 극적으로 승부를 뒤집는 저력을 뽐냈다.
김연경은 추격에 시동을 거는 득점을 올리더니 듀스 접전에서 혼자서 해결하며 2세트도 가져왔다.
김연경의 라스트 댄스가 이대로 마무리되나 싶었던 순간, 조연에만 머무르지 않겠다는 정관장의 의지도 대단했다.
메가를 앞세워 내리 두 세트를 따내며 승부를 마지막 5세트까지 끌고 갔다.
2차전부터 무려 네 경기 연속 펼쳐진 풀세트 접전, 역대급 챔프전에서 마지막에 웃은 건 흥국생명이었다.
팀 내 최다인 34득점으로 우승을 이끈 김연경은 만장일치로 챔프전 MVP에 뽑혔다.
김연경은 마지막 도전에서 간절했던 우승의 꿈을 이루며 화려하게 배구 인생을 마쳤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 하반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억수)가 18일 청량천 일대에서 지역 환경 보호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청량천을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자연경관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민자치위원 25명이 참여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희, 이종남)가 18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평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자신만의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경험을 제공하고 세대 간 유대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
울주군,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중대재해 예방과 조직 역량 강화를 위해 18일 문수홀에서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라 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행할 수 있는 중대산업재해를 예방하고 담당 공무원 안전관리 관리 역량..
울주지역자활센터, ‘미니룸사업단’ 본격 출범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가 울주군 대표 특산물인 서생배로 디저트를 만드는 ‘미니룸사업단’을 본격 출범한다고 18일 밝혔다. 센터는 이날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울주지역자활센터장 및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사업 ‘미니룸사업단’ 개소식을 가졌다.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