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고향사랑기부 14억 원 돌파 '역대 최고치'
익산시가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인 지난해 14억 8,500만 원을 모금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시행 첫해인 2023년 5억 9,000만 원, 2024년 6억 6,500만 원과 비교해 2배 이상 급증한 수치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모금액 전북 도내 최우수를 목표로 지속 가능한 전략과 실효성 있는 정책 추진, 시민 중심의 기부금 활용...
▲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커리에서 시작된 골든스테이트의 역습이 무디의 화끈한 덩크슛으로 정점을 찍는다.
특히 곧이어 나온 커리의 3점포를 성공시키는 과정이 압권이었다.
멤피스의 밀집 수비를 요리조리 빠져나가 루니에게 공을 건넨 뒤, 곧바로 패스를 받아 전매특허인 3점포를 터뜨렸다.
치열한 접전이 펼쳐진 4쿼터엔 해결사로 나섰다.
팀 2점 차로 앞선 종료 1분 50초 전 환상적인 3점 슛을 넣고 포효한 데 이어, 슛 모션과 페이크를 번갈아 하며 상대 수비를 2번이나 속인 뒤 기어이 3점포를 림에 꽂았다.
4쿼터 막판에만 연속 10점을 몰아친 커리, 37득점 맹활약으로 글든스테이트에 플레이오프행 티켓을 안겼다.
몸싸움이 거칠어지는 가운데, 2쿼터 가스공사 벨란겔이 KT 카굴랑안을 수비하는 과정에서 반칙이 선언된다.
판정에 불만을 품은 가스공사 강혁 감독은 강하게 항의하다 퇴장을 당한다.
돌발 변수가 발생한 이후, KT는 허훈을 앞세워 승기를 잡았다.
속공 상황에서 날카로운 패스로 하윤기의 덩크 슛을 이끌어낸 데 이어 자로 잰 듯한 앨리웁 패스를 선보이며 해먼즈의 득점을 도왔다.
4쿼터 초접전 상황에선 승부에 쐐기를 박는 득점까지 터뜨린 허훈, 양 팀 최다 35득점으로 KT의 승리를 이끌었다.
가스공사는 강혁 감독이 퇴장당한 가운데 KT 에이스 허훈 봉쇄에 실패해 벼랑에 몰렸다.
익산시, 고향사랑기부 14억 원 돌파 '역대 최고치'
익산시가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인 지난해 14억 8,500만 원을 모금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시행 첫해인 2023년 5억 9,000만 원, 2024년 6억 6,500만 원과 비교해 2배 이상 급증한 수치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모금액 전북 도내 최우수를 목표로 지속 가능한 전략과 실효성 있는 정책 추진, 시민 중심의 기부금 활...
원광대학교병원, 2024년(7차) 병원 표준화 사망비 적정성 평가 결과 A그룹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지난 12월 31일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제 7차 병원 표준화 사망비 적정성 평가에서 A그룹, 즉 병원 표준화 사망비가 낮은 기관 그룹에 포함된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병원 표준화 사망비 적정성 평가는, 동일 상병군을 치료하는 종합병원 이상의 전국 의료기관 사망률을 비교하는 지표로 병원 진료..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계속되는 민생 챙기기
[뉴스21 통신=최세영 ]▲ 출처=울산광역시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의장 이성룡)가 회기가 없는 동절기 기간에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를 실시하며, 공백기 없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에 나선다. 울산시의회는 2026년 1월 5일부터 19일까지 휴일을 제외한 총 11일간 제8대 의회의 마지막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를 운영한다. 이 기간 ...
울주군의회 이상우 의원,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사진제공:울주군의회울산 울주군의회 이상우 의원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초선 의원인 이 의원은 울주군 나 선거구(언양·삼남읍, 두동·두서·상북·삼동면)를 지역구로 두고 있으며, 제8대 전·후반기 행정복지위원회와 경제건설위원회에서 활...
울주군보건소, 의료취약지역 한방 순회진료 운영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오는 6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의료 취약지역 주민을 위한 ‘한방 순회진료’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한방 순회진료는 한의사가 의료취약지역을 직접 방문해 개인별 증상에 맞춘 침 시술, 한약제제 투약 등 한방진료와 기초 검진 및 건강상담을 제공한다.또한 진료와 함께 뇌졸중 예방 및 관리 등 .
울주군, 2026년 1단계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모집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이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2026년 1단계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취업 취약계층에게 한시적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는 총 10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사업개시일 기준 18세 이상으로 가구의 기준 중위소득의 60% 이하이면서 재산 4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