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람인 앱 개편, 개인맞춤 기능 강화하고 편의성 높여” - 리스트가 자동으로 표시되므로 방문할 때마다 이전에 진행한 절차를 반복… 조병초
  • 기사등록 2016-05-07 09:33:16
기사수정


사람인HR(143240)이 운영하는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대표 이정근)은 사용자들이 모바일 환경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람인’ 앱 개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전체메뉴’ 카테고리 추가로 메뉴간 이동 절차를 간소화하고, ‘My Page’ 탑재 등을 통해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메인 페이지에 새롭게 추가된 ‘전체 메뉴’를 터치하면 ▲ 직업별 채용정보, ▲ 지역별 채용정보, ▲ 공채의 명가 등 주요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하고, 필요한 메뉴에 바로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사용한 메뉴와 검색어 리스트가 자동으로 표시되므로 방문할 때마다 이전에 진행한 절차를 반복할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다.
 
‘My Page’에서는 본인의 ▲ 지원현황, ▲ 이력서, ▲ 스크랩, ▲ 최근 본 기업, ▲ 열람기업, ▲ 관심기업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본 공고’, ‘아바타서치’ 등 사용자 개인별로 최적화된 정보와 매칭 서비스를 화면 하단에 별도의 메뉴로 한 데 모아 쉽고 간편한 활용이 가능해졌다.
 
이번에 개편된 기능은 사람인 모바일 웹(m.saramin.co.kr)으로 접속해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람인의 이경희 팀장은 “모바일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든 여유 있을 때마다 틈틈이 서비스를 활용한다는 점에 착안, 개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먼저 화면에 띄우고, 실행 단계를 간략하게 만드는데 집중했다.”며, “향후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반영한 고객 지향형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66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