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석열정부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실에서 선임행정관을 지낸 김대남 씨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캠프에 합류했다.
김대남 전 행정관은 21일 국내 유력 매체와 통화에서 "김교흥 선거대책위원회 국민참여본부장의 제안으로 국민참여본부 부본부장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김 전 행정관은 "제대로 된 대통령을 모시고 싶은 마음에서 결단하게 됐다"며 "어떤 역할도 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 후보가 당선되는 데 역할을 하고, 앞으로의 행보에도 쓴소리를 마다치 않겠다고 했다.
특히 김 전 행정관은 윤 전 대통령이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는 모습에 크게 실망했다고 전했다.
그는 "윤 전 대통령이 자꾸 그런 행보를 보이는 것은 정말 아니다. 정신 차려야 한다"며 "자신이 그렇게 당선됐는데, 부정하면 대한민국의 시스템은 무너진다"고 꼬집었다.
이어 "상대 진영에서 당선된 대통령을 인정하겠나"라며 "그 반복을 왜 하려고 하는 것인지 모르겠다"고 힐난했다.
또 김 전 행정관은 국민의힘 대선 경선에 대해서도 "한덕수-김문수 단일화 사태를 보는데 숨이 막혔다"고 비판하기도 했다.
한편 김 전 행정관은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를 앞둔 지난 7월10일 유튜브 채널 서울의소리 측에 전화를 걸어 김건희 여사 문자 논란 사건을 거론하며 "여사가 한동훈 때문에 지금 진짜로 죽으려 한다. 잘 기획해 (한 대표를) 치면 김 여사가 아주 좋아할 것"이라고 말한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파문이 된 바 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홍보 캠페인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일 임대주택과 빌라 등 주거밀집지역을 방문해 우편함에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전단과 안내문을 투입하는 비대면 캠페인을 실시했다.
울산 중구의회, 모범운전자 지원 위한 제도적 근거 마련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중구의회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가 모범운전자회의 제도적 지원을 위한 관련 조례 제정에 나섰다. 17일 중구의회에 따르면 강혜순 의원이 대표 발의한 「울산광역시 중구 모범운전자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해당 상임위원회에서 원안 가결돼 본회의 최종 의결만 앞두고 있다. 이번 조례...
북구,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6일 평생학습관에서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를 열고, 평생학습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평생학습 유공자 표창패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6일 북구 평생학습관에서 열린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에서 평생학습 유공자에게 표창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노사민정협의회 본회의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북구 노사민정협의회는 16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본회의를 열어 2025년 노사민정 사업 추진성과 공유와 함께 노사민정 공동선언문을 채택했다.
북구, 공직자윤리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6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공직자윤리위원회를 열고, 공직자 재산등록 현황 및 퇴직공직자 취업현황 보고 등을 진행했다.
주식회사 호계버스,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주식회사 호계버스는 16일 북구청장실에서 농소3동 저소득세대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박천동 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