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술에 취한 고등학생 4명이 연신 욕설을 하고, 또래 학생을 흉기로 위협한다.
이들은 피해 학생의 머리카락을 강제로 잘라버리는가 하면, 테이프로 입을 막고 손과 발을 묶은 뒤 알몸을 촬영하기까지 했다.
가해 학생들은 중학교 동창 사이로, 피해 학생에 대한 폭행과 괴롭힘은 중학교 2학년 때부터 4년간 이어졌다.
이들은 수십 차례에 걸쳐 230만 원 상당의 금품도 빼앗았다.
피해 학생은 지난달에야 친척의 도움으로 피해 사실을 알렸지만 학교의 대처는 미온적이었다.
가해 학생과 즉각 분리를 요구했지만 학교 측은 수학여행을 함께 다녀오도록 했고, 가해 학생들이 출석 정지 후 다시 등교하는 것도 허용했다.
학교 측은 이런 사실이 알려지자 가해 학생들의 출석을 다시 정지시키고 관할 교육청은 학교폭력 심의위원회를 열기로 했다.
경찰은 가해 학생 4명을 성폭력처벌법과 특수협박, 폭행 등의 혐의로 입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홍보 캠페인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일 임대주택과 빌라 등 주거밀집지역을 방문해 우편함에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전단과 안내문을 투입하는 비대면 캠페인을 실시했다.
울산 중구의회, 모범운전자 지원 위한 제도적 근거 마련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중구의회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가 모범운전자회의 제도적 지원을 위한 관련 조례 제정에 나섰다. 17일 중구의회에 따르면 강혜순 의원이 대표 발의한 「울산광역시 중구 모범운전자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해당 상임위원회에서 원안 가결돼 본회의 최종 의결만 앞두고 있다. 이번 조례...
북구,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6일 평생학습관에서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를 열고, 평생학습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평생학습 유공자 표창패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6일 북구 평생학습관에서 열린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에서 평생학습 유공자에게 표창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노사민정협의회 본회의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북구 노사민정협의회는 16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본회의를 열어 2025년 노사민정 사업 추진성과 공유와 함께 노사민정 공동선언문을 채택했다.
북구, 공직자윤리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6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공직자윤리위원회를 열고, 공직자 재산등록 현황 및 퇴직공직자 취업현황 보고 등을 진행했다.
주식회사 호계버스,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주식회사 호계버스는 16일 북구청장실에서 농소3동 저소득세대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박천동 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