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본부장 전재규)는 화성 혜윰 어린이집(원장 김경희)으로부터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받았다.
화성 혜윰 어린이집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김경희 화성 혜윰 어린이집 원장,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화성 혜윰 어린이집은 아이들에게 나눔과 배려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굿네이버스 국내외 아동 돕기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시장 놀이를 진행하여 원아 및 학부모, 교직원들과 함께 참여한 바자 수익금 5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는 후원금을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김경희 화성 혜윰 어린이집 원장은 “시장 놀이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자신과 다른 환경에 있는 친구들에게도 관심을 갖고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경험을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기부는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작은 손길들이 모여 큰 희망이 될 수 있다는 것을 함께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장은 “어린이집 행사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는 혜윰 어린이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마음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어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