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본부장 전재규)는 노벨 생태어린이집(원장 최혜숙)으로부터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1,112,700원을 전달받았다.
노벨 생태어린이집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최혜숙 노벨 생태어린이집 원장,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노벨 생태어린이집 누리 반 아동들이 경제 프로젝트 수업을 하며 홈 아르바이트를 통해 모은 용돈으로 플리마켓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충동구매나 과소비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노력을 통해 얻은 용돈으로 불우한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노벨 생태어린이집은 원내 아동 및 학부모들과 함께 참여한 플리마켓 수익금 1,112,700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최혜숙 노벨 생태어린이집 원장은 “많은 성금은 아니지만 이 성금을 통해 정말 어렵고 힘든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품고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노벨 생태어린이집은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불우한 이웃을 돕는 행사를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장은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을 돕기 위한 마음을 품고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노벨 생태어린이집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며, “항상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세심하게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