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동구 강동그린웨이걷기대회 & 여름밤의 콘서트
  • 윤양순 사회부기자
  • 등록 2025-06-21 10:03:46
  • 수정 2025-06-21 10:11:50

기사수정
  • 진행 유승민탤런트 . 출연 구립민속예술단. 조성모. 김경호
  • 3천여명이 함께한 최고의 축제
  • 안전! 안전! 안전을 강조하는 이수희 구청장

614()30도가 넘는 폭염이었지만 강동구 일자산 잔디공원엔 사람들이 하나 둘씩 모여들기 시작하고, [강동그린웨이 걷기대회&여름밤의 콘서트]행사는 3천여명의 강동 구민들과 함께 성황리에 마쳤다.


▲ 걷기대회 시작 전 사진 (이수희구청장 / 맨 앞줄 빨강색 티셔츠)


오후 520분 일자산 잔디광장에서 출발하여 해맞이 광장, 일자산 체육관을 거쳐 돌아오는 [강동그린웨이걷기대회]는 자연과 함께 힐링하기에 너무 좋은 코스였으며, 날씨 또한 웃음을 머금게 했다.


▲ 구민과 즐겁게 대화하며 걷는 이수희 강동구청장(빨강색 티셔츠)


강동구태권도시범단식전공연은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건강함을 뽐냈으며 보는이로 하여금 뿌듯함을 느끼게 해 주었다.


구민들과 한 몸이 되어 행복을 만끽하는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안전! 안전! 안전이 최고입니다. 가족과 함께, 이웃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면서 꼭 안전에 유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중략) 강동구에 사시면 3대가 복 받습니다.” 며 위트있는 인사말과 함께, 행사 진행을 위해 수고 해 준 강동구 체육회 각 단체 회장님, 강동구청 관계자와 봉사자 그리고 스탭진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했다.


▲ 이수희 구청장


[여름밤의 콘서트]에 출연한 강동구의 자랑 구립민속예술단, 발라드가수 조성모, 락가수 김경호의 공연은 관객의 열기로 일자산 자락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 행사 출연진 사진


이에 국민MC 유승민탤런트의 유머스런 진행까지 함께 했으니, 관객은 열광의 도가니에서 끼를 맘껏 발산하였으며, 근래들어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최고 중에 최고의 행사였다며 관객들의 칭송이 자자했다.



▲ 국민 MC 유승민


해마다 하는 행사이기에 구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강동그린웨이 걷기대회 & 여름밤의 콘서트]는 남은 25년을 더욱 활기차게 볼 낼 수 있는 힘을 주었고, 강동 구민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게 하며 멋지게 막을 내렸다.


▲ 한여름밤의 콘서트


[강동그린웨이 걷기대회 & 여름밤의 콘서트]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함께해도 손색이 없는 행사이기에 26년도에도 기대해 볼만 하겠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올해 GTX-A 사실상 모든 구간 개통...운정신도시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약 30분 소요 예상 [뉴스21 통신=추현욱 ] 경기도가 교통망 확충을 본격화한다. 특히  오는 6월에는 최고 180km/h 속력으로 GTX-A를 타고 파주 운정중앙역에서 수서, 성남, 용인, 화성 동탄역까지 한 번에 갈 수 있게 된다.현재 파주 운정중앙역에서 서울역까지 21분 소요된다. 고양 킨텍스역에서 서울역까지는 16분 걸린다. 접근성이 편리해 지면서  지난해는 M...
  2. 2026학년도 중학교 신입생 배정 기준 번호 공개 추첨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 강북 · 강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성기, 임채덕)은 2일 관내 초등학교 졸업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2026학년도 중학교 배정프로그램 기준 번호를 공개 추첨했다.  이번 추첨식은 강북교육지원청 대회의실과 강남교육지원청 대청마루에서 각각 진행됐다. 배정 과정의 공정성...
  3. ‘시총 800兆’ 세계 17위 삼성전자… [뉴스21 통신=추현욱 ] 삼성전자가 시가총액 800조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시가총액 17위를 차지했다. 주가가 연일 역대 최고가를 새로 쓰면서 미국 빅테크 오라클 시총도 제쳤다. 글로벌 투자은행(IB)은 올해 삼성전자 목표가를 최대 주당 20만원까지 열어뒀다. 삼성전자 주가가 15만5000원 수준이 되면 시총 1000조원도 돌파하게 된다.4일 컴퍼니즈.
  4.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5. 트럼프 대통령, "베네수엘라 공격 성공…마두로 부부 체포해 국외 이송" [뉴스21 통신=추현욱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미국은 베네수엘라와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며 “마두로 대통령과 그의 부인은 체포돼 국외로 이송됐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새벽 베네수엘라의 수도 카라카스를 비롯해 베네수엘라 곳곳에서 진행...
  6. 원광대학교병원, 2024년(7차) 병원 표준화 사망비 적정성 평가 결과 A그룹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지난 12월 31일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제 7차 병원 표준화 사망비 적정성 평가에서 A그룹, 즉 병원 표준화 사망비가 낮은 기관 그룹에 포함된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병원 표준화 사망비 적정성 평가는, 동일 상병군을 치료하는 종합병원 이상의 전국 의료기관 사망률을 비교하는 지표로 병원 진료..
  7. 한국인 관광객, 무비자로 일본 90일, 베트남에 45일, 필리핀에 30일간 체류 가능..."제주도보다 낫다" 해외여행 커뮤니티에서는 일본 오사카나 베트남 다낭이 ‘경기도 오사카시’, ‘경기도 다낭시’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한국인이 워낙 많아 마치 국내 여행을 온 것 같다는 의미다. 오사카성 전경.3일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법무성 출입국 통계 등에 따르면 2024년 일본을 방문한 외국인 3687만명 가운데 한국인이 23.9%(882만명)로 1...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