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본부장 전재규)는 “동탄 누리 아동 발달센터 함지선 센터장을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지역 후원 운영이사회 이사로 위촉했다”라고 30일(월) 밝혔다.
경기도 화성특례시 동탄에 위치한 동탄 누리 아동 발달센터는‘세상’이라는 의미를 담아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언어치료, 인지치료, 미술치료, 난독증 중재 등을 통해 아이들의 발달을 돕고 부모님과 기쁨을 나누는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기관이다.
함지선 센터장은 오랜 시간 나눔을 실천한 개인 후원자로, 오래 이어온 기부활동을 계기로‘함께 하는 나눔’을 실현하고자 굿네이버스 좋은 이웃 센터로 동참하며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 아동 결연 및 국내 아동 권리 지원 사업에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다. 또한, 지역 내 좋은 이웃 유아 기관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부모 교육을 지원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이사 위촉을 통해 함 센터장은 개인 기부자 역할을 넘어,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지역 후원 운영이사회 이사로서 지역 내 후원 문화 확산, 캠페인 참여, 자문 활동 등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함지선 센터장은“센터를 운영하면서‘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응원하고 행복을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장은“함지선 센터장님과 이사로 함께하게 되어 든든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 나눔 확산의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