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월),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본부장 전재규)는 키즈 엘 어린이집(원장 최은정)과 함께 ‘좋은 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키즈엘어린이집은 이번 좋은 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 아동 1:1 결연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 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 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키즈엘어린이집은 좋은 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 권리교육 및 나눔 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였다.
최은정 키즈엘어린이집 원장은 “키즈엘어린이집이 굿네이버스와 함께 뜻깊은 나눔의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기쁘며 우리의 작은 관심과 정성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친구들에게 큰 희망과 용기가 되리라 믿는다.”라며 “나눔을 배우며, 그 나눔을 통해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소를 짓고 멋진 꿈을 꿀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 남부 사업본부 본부장은 “아이들을 위한 일에 항상 앞장서시며 나눔을 실천해 주는 원장님과 함께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나눔을 통해 아이들에게 희망이 전달되고, 그 희망이 선순환되어 널리 전해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 더욱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