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 사진=KBS 영상 캡쳐프로야구 단독 선두 한화가 후반기에도 엄청난 상승세를 이어가며 9연승을 달렸다.
에이스 류현진이 KT 타선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은 가운데, 리베라토와 채은성이 쐐기 홈런포를 터뜨렸다.
1회 노시환의 선제 2타점 적시타로 기선을 제압한 한화, 이어 마운드에 오른 류현진은 스트라이크 존 구석구석을 파고드는 노련한 투구로 KT 타선을 봉쇄했다.
특히 2회 조대현을 상대한 장면이 압권이었다.
바깥쪽으로 승부를 펼치다 몸쪽 직구로 허를 제대로 찌르며 삼진으로 잡아냈다.
KT의 '괴물 타자' 안현민을 상대할 땐 정면 승부 대신 타이밍을 뺏는 투구로 땅볼을 유도하는 노련함을 발휘했다.
류현진은 5이닝 동안 3개의 삼진을 잡아내며 무실점으로 KT 타선을 틀어막았다.
류현진의 호투에 한화 타선도 화끈한 장타로 응답했다.
7회 리베라토가 손동현의 포크볼을 걷어 올려 승부에 쐐기를 박는 2점 홈런을 터뜨렸다.
9회엔 채은성의 만루 홈런까지 터진 한화는 KT를 물리치고 9연승을 달렸고, 류현진은 시즌 6승째를 달성했다.
대구 홈구장에서 유달리 강한 삼성은 화끈한 홈런 쇼로 키움에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시즌 30, 31호 아치를 그린 거포 디아즈를 포함해 무려 6명의 선수가 7개의 홈런을 합작해 팀의 4연패 탈출에 힘을 모다.
두산은 신인 박준순이 9회 승부처에서 짜릿한 결승타를 터뜨려 SSG를 물리치고 3연승 신바람을 탔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