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 엑스포, 전국 무대서 통했다.”… 제천 한방천연물 산업진흥재단, 관광박람회 마케팅 우수상 수상
  • 남기봉 본부장
  • 등록 2025-07-24 10:42:06

기사수정
  •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서 사전 홍보 성과 인정-


▲ ‘제10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제천 한방천연물 산업진흥재단(이사장 최명현)이 전국 최대 관광 축제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이하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홍보하며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받은 것이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국내외 관광 산업의 흐름을 가늠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관광 전문 박람회로, 올해는 210개 기관과 자치단체가 참가해 450여 개 부스를 운영했다.


재단은 이번 박람회에서 엑스포 홍보 영상을 상영하고, 홍보 책자와 기념품을 배포하는 것은 물론, SNS 현장 이벤트 등 현장 참여형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러한 전략적 홍보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으로 이어졌다.


최명현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제천 엑스포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기대를 입증한 결과”라며,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해 남은 기간 더욱 적극적인 사전 홍보와 준비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내년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한 달간 열릴 예정이다. 제천시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지역이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한방천연물 산업의 중심지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는 각오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2.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강동구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단체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1월24일(월) 지하철 5호선 굽은다리역에 위치한 [만나하우스]에는 행복한 웃음이 넙쳤다. 바로 강동의 명품단체 법무부 소속 ‘청소년범죄예방 강동지회(회장 이석재)’ 위원들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를 위해 하나 둘씩 모여 웃음꽃을 활짝 피었기 때문이다. 이 날 행사에 내빈으로 서울동부지방검찰청 박지나 부...
  6.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송년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는 5일 연암컨벤션에서 송년회 및 한국민속예술제 대상 축하 연회를 열었다.
  7. 한국, 월드컵서 '멕시코·남아공·유럽PO 승자' 와 A조 편성 [뉴스21 통신=추현욱 ]한국 축구대표팀의 2026 국제축구연맹(FIIFA) 북중미월드컵 조별리그 상대가 결정됐다.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유럽 플레이오프(PO) 승자와 32강 진출을 다투게 됐다.6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 케네디센터에서 열린 북중미월드컵 조추첨식에서 한국은 A조에 편성됐다. A조에서 만날 유럽 팀은 덴마크, 북마케도니아,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