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도군, 해양 레저 스포츠 체험 프로그램 배치도 완도군이 7월 30일부터 8월 14일까지 신지 명사십리 해변 일원에서 ‘해양 레저 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군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열려 있으며, 다양한 수상 레저 활동을 통해 여름 바다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다.
체험 프로그램은 크게 무동력 레저와 요트 체험으로 나뉜다. 무동력 레저로는 래프팅(6인), 카약(1·2인), 서프 보드, 딩기 요트가 마련되었으며, 요트 체험은 세일링 요트와 크루즈 요트로 구성되었다. 다만 서프 보드는 경력자만 이용 가능하며, 모든 참가자는 심폐소생술 및 해상 안전 교육을 필수 이수해야 한다.
운영 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12시, 오후 1시 30분~5시까지이며, 월요일은 휴무다.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요트 체험은 명사 방파제 인근(명사십리길 111), 무동력 레저는 명사십리 이벤트 광장(신리 781-3)에서 접수 가능하다.
▲ 완도군, 해양 레저 스포츠 체험 프로그램 무료 운영(요트)완도군 관계자는 “여름철 관광객과 군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안전한 환경에서 다양한 해양 레저를 체험하며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군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해양관광 활성화와 지역 경제 활력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참가 시 구명조끼 등 안전 장비는 현장에서 제공되며, 기상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