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한국사 강사 출신 극우 성향 유튜버 전한길 씨가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간 한미정상회담 일정에 맞춰 미국 워싱턴DC로 출국했다고 25일 밝혔다.
전 씨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전한길뉴스에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촬영한 영상을 올리며 “이 방송이 공개될 즈음이면 미국으로 가는 중이거나 도착 직전일 것”이라며 “출국 금지 조치가 취해질 수 있어 부모·형제에게도 알리지 않고 극비리에 출국했다”고 전했다.
그는 영상에서 “이재명 대통령이 트럼프 대통령과 첫 정상회담을 하는데 의전부터 기존과 달랐고, 의제 조율도 제대로 되지 않아 공동성명조차 불투명하다”며 “미국이 이 대통령을 국빈 대접하지 않는 건 인정하지 않겠다는 뜻”이라고 주장했다.
또 전 씨는 “이 대통령이 개헌을 통해 장기집권을 노리고 독재 체제로 갈 것이며, 결국 유튜브도 문 닫게 될 것”이라며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인권 침해, 내란 특검의 부당함, 언론 탄압 문제를 국제사회에 알리기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고 말했다.
전 씨는 현지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뒤 ‘워싱턴 트루스 포럼’, ‘미주 한인 포럼’ 등 보수 성향 행사에 참석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