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매니지먼트숲가수 겸 배우 수지가 황당한 결혼설에 휘말렸다. 소속사 대표가 직접 나서 “걸리면 혼난다”라며 강하게 선을 그었다.
28일 매니지먼트 숲 김장균 대표는 SNS에 “유언비어 퍼트리다 걸리면 혼난다”라는 짧지만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근거 없는 루머에 대한 경고 메시지다.
앞서 전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지가 최근 언론에 주목받은 모 뷰티기업 대표와 곧 결혼을 발표한다”는 글이 올라왔다. 특히 해당 대표가 자산 2조5천억 원을 보유한 인물이라는 소문까지 덧붙여져 루머에 불을 지폈다.
사실 이 결혼설은 원래 증권가 지라시를 통해 먼저 떠돌았던 이야기였다. 당시 업계 관계자들은 “황당하다”며 대수롭지 않게 웃어넘겼지만, 뒤늦게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재확산되며 순식간에 화제가 됐다.
결국 김 대표가 직접 나서 차단에 나선 것. 그는 과거에도 공유·정유미 결혼설이 퍼졌을 때 “곧 얼굴 한 번 봅시다”라며 유언비어를 일축한 바 있다.
▲ 사진=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한편, 수지는 오는 10월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로 복귀하며, 현재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현혹> 촬영에 한창이다.
온양읍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동지팥죽 나눔행사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양읍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숙희)가 전통 명절 ‘동지’를 앞두고 11일 온양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동지팥죽 나눔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팥죽을 준비해 지역주민들이 맛볼 수 있도록 온양읍 전 마을회관 43곳에 전달했다. 이숙희 온양읍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성단체 회원...
온양읍 이장협의회, 취약계층 성금 기탁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양읍 이장협의회(회장 최준식)가 연말연시를 맞아 11일 온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온양읍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최준식 회장은 “온양읍의 취약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데 이번 성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
안산시, 의료·돌봄 통합지원 유공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2025년 의료·돌봄 통합지원 성과대회’에서 의료·돌봄 통합지원사업 추진 유공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시는 초고령 사회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이어 2023년부터 올해까지는 의료돌봄 통..
롯데이네오스화학(주), 청량읍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롯데이네오스화학(주)(대표 성규철, 이탁용)이 11일 울주군 청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겨울 이불 75개를 기부했다.이번 겨울이불 지원은 난방비 부담이 큰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됐다. 성규철, 이탁용 대표는 “겨울이불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