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 사진=라이엇게임즈2025 LCK 가을 무대를 향한 마지막 관문인 플레이-인이 3일부터 닷새간 서울 종로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다. 정규시즌 종료 후 치러지는 이번 무대는 플레이오프에 합류할 두 팀을 가리는 자리다.
플레이-인에는 레전드 그룹 5위 농심과 라이즈 그룹 1~3위 디플러스 기아(DK), 피어엑스, 브리온이 출전한다. 대진은 규정에 따라 농심-브리온, DK-피어엑스 맞대결로 편성됐다. 모든 경기는 5전 3선승제 피어리스 드래프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피어리스 드래프트는 세트가 길어질수록 금지되는 챔피언 풀이 늘어나 변수가 커진다. 감독의 전략과 선수들의 챔피언 폭이 경기 결과에 직결되는 만큼, 네 팀 모두 빠른 적응력이 요구된다.
상대 전적에서는 농심과 DK가 우위를 보인다. 농심은 최근 3년간 브리온을 상대로 11연승, DK는 피어엑스를 상대로 13승 1패를 기록했다. 다만 농심은 정규시즌 후반 12연패로 흔들렸고, 브리온은 마지막 경기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상태다.
플레이-인은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치러져 1라운드 이후에도 승자전과 패자전을 거쳐 최종 두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결과에 따라 향후 경기 분위기와 부담감은 달라질 전망이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