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사진=JTBC 최강야구 캡쳐
야구 선수 출신 방송인 심수창이 결혼 7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9일 관계자에 따르면 심수창은 최근 법적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 이번 결정은 어느 한쪽의 귀책 사유가 아닌, 서로의 합의에 따른 원만한 이별이었다고 전해졌다.
심수창은 지난 2018년 12월 주얼리 사업가인 비연예인 박 모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심수창이 최근 법적 관계를 정리한 뒤 방송 활동에 전념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1981년생인 심수창은 2003년 LG 트윈스에서 프로 무대에 데뷔해 넥센 히어로즈, 한화 이글스를 거쳤으며, ‘불운의 투수’라는 별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은퇴 이후 해설위원과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제2의 인생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심수창은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를 통해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최강야구’는 은퇴한 프로야구 선수들이 다시 팀을 꾸려 도전에 나서는 리얼 스포츠 예능으로, 이종범 감독을 비롯해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 KBO 레전드 선수들이 함께 출연한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최강야구’ 최초의 선발 투수로 나서 삼진을 기록하는 심수창의 모습과 함께, 방출과 귀환을 모두 겪은 그의 드라마 같은 서사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